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바다 여름 몰랑이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8. 7.
반응형

 

[이사갑니다. 공지에서 확인하쎄요: 비닐하우스 거두는 중← 불깻잎비닐하우스:티스토리]

 *새로 만든 구글 블로그는 이쪽입니다=> http://nahrrrrr.blogspot.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습니다.

항상 요새 그렇듯이 몰랑이 일러스트를 그대로 이용한 도안이에요.
바닷속을 옮겨 놓은 듯한 미니미니 한 병 속 세상의 몰랑이 도안이랑 전복의 위험성이 도사리고 있는 것 같은 짜근 배에서 언제나처럼 의연한 몰랑이가 세일러복 입고 바다를 가르고 있는 도안입니다!

이라고 뭐 하는 것도 없으면서 블로그 운영에는 항상 여름을 겨냥해서 뭔가를 많이 하는 편이네요.
여름 뿐 아니라 할로윈, 크리스마스 같은 대목 이벤트도 꼭 꼭 챙기구요ㅋㅋ

얘기 꺼냈으니까 그 도안들 게시물도 아래에 링크 걸고 가겠습니다.
아마 이럴려고 이 얘기 시작했..을 수도 있으니까요?ㅋㅋ

*할로윈 몰랑이 도안

 

몰랑이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몰랑이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할로윈에 진심인 사람으로 보이나요? 이어지는 도안은 계속 같은 그림으로... 보시다시피 배경색을 연보라색

flameofyou.tistory.com

 


*여름 몰랑이 도안

 

몰랑이 여름 버전 색칠공부도안

안녕하세요. 날도 더운데 몰랑이 여름버전 색칠공부도안 보시겠어여? 계곡을 좋아하는 옛날 사람과는 달리 몰랑이는 시원한 바다에서 여름을 만끽하고 있는 걸로 보입니다. 근데 사실 햇볕 쨍

flameofyou.tistory.com

 

 

몰랑이 여름 수상스키 버전 색칠공부도안

안녕하세요. 아직도 여름이네요. 아직 정말 많이 여름이네요. 우리나라 대한민국, 사계절이 뚜렷해서 좋은 나라라고 배웠는데 여름이 돌아올 때마다 그게 누구네 집 개소리냐고 화를 낼 뻔.

flameofyou.tistory.com

 

병 속 바다세상에서 각종 산호와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몰랑이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한가로워 보이고 세상 편하게 사는 걸로 보여서 악역처럼 혼자 이를 까드득 갈게 만드는...건 아니고 그냥 뭐, 부럽죠.

투명한 병 안에 모래도 채워져 있고 예쁜 이것저것이 들어있는 걸 보니까 요르단의 모래병 공예가 생각납니다. 쫌 다른 것 같지만 이미 생각났고, 모래는 모래니까!ㅋㅋㅋ

이 세상은 넓고 재주 있는 사람도 많고, 색모래들을 채워서 어떤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게 너무 신기하고 재밌고 예뻐서 인상적이었는데 전 이걸 오늘 떠올릴 때 모로코라고 착각해서 모로코 공예로 검색하다가 겨우 요르단 공예인 걸 알게 됐네요. 역시 기억력이 점점 흐려져 가는 게 맞군요ㅠ 도대체 뭘 기억하고 사는지. 이 말도 했던 것 같은데ㅋㅋㅋㅋ

전 항상 여름은 계곡파이지만 그리게 되는 건 바다 쪽인 경우가 많네요.
어차피 이 몰랑이 도안이야 원래 일러스트가 그랬으기도 하니깐..
그래도 좋아하는 건 계곡인데, 어른의 삶이란 게 이런 걸까요? 자꾸 스스로 어른 같지 않은 걸 알아서 막 이럴 때 악착같이 갖다 붙이게 됩니다ㅋㅋ
어쨌든, 바다가 파란 느낌이라면 계곡은 진녹색 계열인 것 같은데 아무래도 계곡엔 물 근처의 바위와 나무, 나뭇잎들이 어우러져 있는 모습이 너무 한가하면서도 서늘한 느낌을 줘서 그게 좋은 것 같아요.
계곡물에 발만 담그고 앉아서 맛있는 거 먹으면서ㅋㅋㅋ 한가롭게 나뭇가지 모양도 구경하고 나뭇잎 사이로 보이는 하늘도 보는 게 너무 좋은데 계곡엔 아마 제가 알아차리지 못했어도 곁에 함께 있는 온갖 생명체들이 있을 것 같아서 멀리하고 있습니다. 그게 너무 분해요!ㅋㅋㅋ

역시 그냥 남들이 계곡 간 거 구경하면서 안락하고 위험성 적은 제 방에서 뒹굴거리는 게 최고죠. 정신승리의 달콤함.

 

반응형


와 지금 계곡멍으로 검색해서 블로그 몇 개 봤는데 이미 힐링완료됐어요!! 전 완전 계곡에 와 있고!
바닥의 투명한 돌이 그대로 비치는 계곡물과 나무그늘과 갖가지 색감으로 빛나는 나뭇잎들!!
사진과 영상을 다 보니까 야, 이거 진짜같다!ㅋㅋㅋ
다만 그런 분위기 안에서 책장을 넘기면서 책에 살랑이는 나뭇잎 그늘을 느끼지 못하는 게 쪼꼼 아쉬울 뿐.
어차피 계곡 갔을 때 책 가져가도 젖을까 봐?ㅋㅋㅋ 잘 안 보게 되더라구요. 핸드폰이나 전자기기는 꼭 가져가도ㅋㅋ

 

이건 네이버 주간일기 챌린지였나 봐요.
매번 도안 보시러 오는 분들 붙잡고 행패 부리고 있는 기분.
그래도 숙달되신 분들은 알아서 띄엄띄엄 도안 찾는 퀘스트를 수행하실 수도 있으니까 나름 재밌는 맵이라고 게임알못이 헛소리를 해가며 물러나겠습니다!

 

평안하고 행복한 여름과 즐거운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개별 파일도 있고, 맨 아래엔 이 파일들 다 넣어둔 압축파일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없어여~

MOLANG SUMM B N.png
0.51MB
MOLANG SUMM B Y.png
0.61MB
MOLANG SUMM C N.png
0.53MB
MOLANG SUMM C Y.png
0.58MB
MOLANG SUMM col.png
0.57MB
MOLANG SUMM SH B N.png
0.42MB
MOLANG SUMM SH B Y.png
0.60MB
MOLANG SUMM SH C N.png
0.45MB
MOLANG SUMM SH C Y.png
0.58MB

 

 

* 이게 압축파일이에요. *

molang summmm.zip
4.71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