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몰랑이 여름 수상스키 버전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1. 7.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직도 여름이네요. 아직 정말 많이 여름이네요.
우리나라 대한민국, 사계절이 뚜렷해서 좋은 나라라고 배웠는데 여름이 돌아올 때마다 그게 누구네 집 개소리냐고 화를 낼 뻔..했지 뭐예요? 

그런 의미에서 여름의 더위를 수상스키로 이겨내고 즐기고 있는

     몰랑이 색칠공부도안   ◆   을 가져왔습니다.

몰랑이는 정말이지 하루하루가 재밌어 보여요. 우리네 삶과는 많이 동떨어진.. 아주 이질적인 부내나는 캐릭터?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씩씩하고 명랑한 주인공 뒤에서 혼자 입술을 뜯어먹는 못된 조연처럼 숨어서 보게 되는.. 그런 매력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저도 몰랑이처럼 일 안 하고 매일 놀았으면 좋겠어요. 그렇다고 여기저기 다양한 야외활동을 하며 다채롭게 보낼 자신과 의도는 없고 그저 언제나 목적지는 방바닥이겠지만.. 스카이캐슬이든 노란 장판이든 어차피 그게 천국이잖아요? 

그래서 요즘에도 로또를 매주 구입하고 있는데 연금복권이든 로또든 쉽게 저한테 1등을 내어주진 않네요. 그래도 불굴의 도전정신으로 아패로도 꼐속 각종 로또들에게 질척댈 예정입니다. 틈틈이 색칠공부도안은 그려가면서요ㅋㅋ

 

반응형



근데 정말 여름 언제 가죠? 방학 때 찾아갈 외할머니댁이라도 있으면 좋을 텐데. 이젠 제가 외할머니가 되는 편이 빠르겠고. 그렇다면!! 내가 사는 집이 외갓집이 될 수도 있겠군요! 그럼 전 항상 여름방학 맞은 기분으로 외손녀 멕일 맛있는 음식들만 푸짐하게 장만해두면 되는 겁니다! 와 신나… 외손녀 없으니까 그 음식들은 또 모조리 제 차지가 될 거고 꽉 닫힌 해피엔딩만이 기다리고 있는 거였어요! 와 진짜.. 너무너무 신나요. 
발상의 전환이라는 건 이렇게나 엄청난 거였군요!

미안해요. 흑백도안 보시고 어여 가세여.. 그리고 다음에 또 오시면 또 반겨드리겠습니다^^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molang surf b.png
0.37MB
molang surf c.png
0.46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