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여름맞이 하츄핑 종이인형 만들기 도안 겸 색칠공부 도안

by 불깻잎 2022. 7. 23.
반응형

 

여름맞이하츄핑종이인형만들기도안_겸_색칠공부도안_반짝반짝캐치티니핑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하츄핑 종이인형 만들기 도안 가져 왔습니다.
이번엔  여름맞이 하츄핑 종이인형 도안이에요.

종이인형 도안 겸 색칠공부도안이기도 하고, 여러 가지로 막 키워드에 걸리고 싶은 어른은 나름 힘을 냈어요ㅋㅋㅋㅋ

일단 저번에 만들어 올렸던 하츄핑 종이인형 만들기 도안 겸 색칠공부도안은 ▼이거였구요!

 

캐치티니핑 하츄핑 종이인형 만들기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의 하츄핑 종이인형 만들기 도안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근데 그중에서도 제가 코팅해서 자석 부착하려고 어깨띠 같은 거 없이 만든 버전이요. 일단, 진

flameofyou.tistory.com


이게 요번에 만들어본 여름 맞이 버전!

저렇게 여름 버전 하츄핑 색칠공부 도안 겸 종이인형이라서 또 괜히 늘어난 버전이 더 많게 된 도안들입니다.
대충 저런 게 있다고 예시 겸 제 잉크젯 프린터의 안녕 도모 겸 해서 프린트해 보았습니다^^
이 게시물 맨 아래에 도안들 다 올릴 테니까 보시고 쓸만한 게 있으시면 그것만 다운받아 쓰시면 됩니다.
맨날 너무 당연한 소리만 하는데 이걸 안 하면 섭섭해서 못 지나감요ㅠ

요건 그냥 에만 약간의 색깔 입혀진 버전이에요. 제가 색칠한 거 말고, 직접 색칠공부만 하셔도 좋으니까 색을 빼 봤습니다.


위와 똑같은 도안인데 하츄핑 크게 보시라구요... 는 저의 클로즈업 병 때문에ㅋㅋㅋ 굳이 크롭된 이미지도 올립니다.
아래도 더 많이 그렇게 올릴려고 그랬는데 겨우 참았어요ㅋㅋㅋㅋ

요건 아예 색 뺀, 맘대로! 원하는 대로 색칠해도 좋을 찐! 색칠공부 버전 도안이라고 봐주셨으면 좋을 그런 버전?ㅎㅎ

이게 제가 꽉꽉 채워 색칠해놓은 버전입니다.
근데 여름 맞이라고 써놓은 게 무색하게-뻔뻔하게- 뭔가 여름 느낌 나는 건 억지로 끼워 맞춰도 4개 정도 되려나 싶은ㅋㅋㅋㅋ
특히 어두운 색이 어깨에서부터 짓누르는 드레스류의 의상은 정말 쫌 마피아 같구 임포스터 같은 느낌?ㅋㅋ
사실 이 종이인형 도안 만들 때 처음엔 여름용 종이인형 옷을 만들자!!라는 마음가짐이었는데 손 가는 대로, 마음 가는 대로 그리고 있다 보니 저런 북부대공의 영지에서 입을 것만 같은 완전 겨울용 드레스가 탄생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배경에 막 그래도 여름 분위기 나라고 튜브도 그려주고 수박도 그려 주고 기타 등등 이것저것 얹어 주었지..만 마치 최종보스같은 저 어두운 드레스가 너무 튀네요ㅋㅋ

전 이 오른쪽 맨 아래 딸기 원피스가 너무 마음에 들게 그려져서 기분 좋았었어요ㅋㅋㅋ

여름룩에 세일러복이 빠지면 섭섭하죠.
제가 예뻐하는 캐릭터들에겐 꼭 입혀주고야 마는 세일러복!!ㅋㅋ


펭수도!

 

*펭수 종이인형 만들기* 마린룩 펭수 marine-look pengsoo~ 여름바다느낌

이 게시물들 다 네이버에서 올렸던 건데.. 혹시 알고들 계신 거죠?ㅎㅎ 그 때 여름 다 갔을때 만들었었져.. 저는 아직 더우니까 괜찮다고 정신승리하였고. 저는 아직 더우니까 괜찮다고 정신승리

flameofyou.tistory.com


우리 이도! 세일러복을 입혀줘 봤었습니다.

 

악동핑 세일러복 색칠공부도안 *캐치티니핑*

왔습니다. 왔습니다아. 우리 귀여운 악동핑이 또 왔습니다아아아! 구명튜브는 또 펭수종이인형 도안에서 빌려왔습니다. 재활용 잘하는 환경지킴이여서요ㅎ 나름 여름버전이라고 세일러복을

flameofyou.tistory.com

근데 최애 티니핑이라고 한 게 무색하게 펭수 의상에 그렸던 세일러복 중 하나를 돌려 막기 해서 그렸었네요. 제 애정은 크지만 제 게으름이 항상 애정보다 커서... 이걸 핑계라고 대는 게 참 없어 보이지만ㅋㅋㅋ 그냥 그랬어요. 전 그렇게라도 해주고 싶었다구요! ㅋㅋㅋ

반응형

 

이건 색칠공부버전 프린트해서 직접 색연필로 색칠해 본 건데요, 쉽지 않네요ㅋㅋㅋ

그래도 이 연두색 버전은 쫌 맘에 들었으니까 또 크롭 시전ㅋㅋ

색연필 채색으로 색칠공부한 버전ㅋㅋ 전체샷!

본격적으로 옷을 입혀 보기 위해 가위질을 해보았습니다. 괜히 이렇게 모아놓고 사진도 찍어 보고ㅋㅋ

아! 하츄핑 종이인형 자체는 저번에 제가 올린 이 도안의 그 하츄핑과 동일합니다.
그러니까 그냥 옷만 더 추가한 건데, 그렇다고 본체가 없으면 심심하니까 이번 종이인형 도안에도 하츄핑도 같이 넣어 놨어요.

근데 이 나들이 모자... 정말 너무 크죠. 알아요, 저도...ㅋㅋ
모자가 아니라 뭔가 우주선 느낌. 근데 또 잘라서 씌우면 길거리에서 군고구마 팔 수 있을 것 같은 구수한 비주얼이 됩니다!
너무 창의적이고 복합적이며 다용도인 종이인형 모자!ㅋㅋㅋㅋ 양심..
저도 머리 사이즈의 압박으로 모자를 쓰면 우스워지기 쉽기 때문에ㅠㅠㅋㅋ 모자를 잘 안 쓰지만 하츄핑도 저와 같은 고충을 공유하고 있는 티니핑인 줄 이번에 도안 그리면서 알았어요.  미안해, 언니 아줌마가 너무 늦었지?

 

어렸을 때부터 인형을 그렇게 그려댔어도 패션 감각은 너무 소박해서 항상 그리는 그 당시보다 2-30년은 더 고전적인 복고패션을 원치 않게 구현해 왔었는데 그런 아찔한 실력으로 종이인형 옷에 도전하는 제가 참 대견합니다.
생각보다 악착같이 살고 있나 봐요. 대충 대충 사는 게 좋은데.

 

하여튼, 이런 패알못인 저라서 참고하려고 아이돌 사진도 검색하고-목적은 그게 맞는데 보다 보면 그냥 눈만 행복해져 버림!ㅋㅋㅋ- 이것 저것 알아 봤는데 왜 건진 게 별로 없죠?!! 뭐가 문제죠? 저는 답을 알고 있는 것 같긴 하지만 모르는 걸로 할게요.
그래도!! 저 알로하~ 느낌의 빨간 원피스는 걸그룹 의상을 참고한 것이 맞습니다ㅋㅋㅋㅋ
못 알아보실 수밖에 없어서 얘기하고 가겠습니다! 트와이스의 Dance The Night Away 때 나연 님 의상 중 하나예요ㅋㅋㅋㅋ
너무너무 상콤하고 정말 토끼 의인화 그 자체인 나연 님의 찰떡같은 의상이었는데 저는 하향 패치라는 것에 능숙하고 그래서 결과물이 저렇게ㅋㅋㅋ
의상도 그대로는 아니고 쪼꼼 어레인지를 했어요. 그래서 더 알아 볼 수 없게 만든ㅋㅋㅋㅋ

왜 세일러복에서 경찰 제복이 스쳐지는지?

타는 듯한 태양과도 같은 생명력과 활기 그 자체인 붉은 드레스를 표현하고 싶었는데 트와이스 여름옷 사진만 검색하다가 시간 다 보내고, 그러니까 시간이 없어서 결과물 퀄리티는 여름 무대로 떠나버리게 된 것입니다.

정말 정말 큰 모자..
이게 여름맞이 종이인형 도안에 있어도 되는지?

그나마캐쥬얼하게 표현해 본 여름 착장이고 저는 이런 게 최선이었어요ㅋㅋㅋ

 

'여름 맞이' 인형 의상에 너무 미안한 디자인ㅋㅋㅋㅋ 여름인데 막 남극이나 알래스카에 있으면 여름 옷일 수도 있는!! 그렇게라도 정당화해버려야만 눈물을 참을 수 있는 드레스입니다!!

아까도 얘기했는데 전 이 딸기 너무 잘 그려져서 신기할 정도였어요. 니 새끼 니 눈에나 이쁘지 법칙이 적용되는 순간일 지도 모르겠지만 전 하여튼 이 옷이 제일 맘에 들어요!ㅋㅋㅋ

되게  짧은 반바지  같은 느낌으로 그렸는데 우리 티니핑들 입히면 5부가 아니라 7부 반바지 쯤 되는 쓸쓸함

색연필로 색칠한 건데, 뒤죽박죽이네요. 역시 이것도 라는 느낌으로 그렸지만 발끝을 덮는 수준이 되었습니다.

연둣빛 세일러복이 마음에 들게 나와서 입혀보고 찍었어요.
딱히 할 말이 더 생각나지 않는데 뭐라도 쓰고 싶은 강박...

수작업으로 색칠해 본 버전의 의상들 거의 다 모아 놓고 마무리! 

(커다란 모자가 있는 의상은 너무 막 공간을 차지해서 빼버림)

 


*요 아래가 맨 처음에 보여드렸던 그 도안들입니다!
저처럼 일부러 잉크젯 프린터 잉크 막힐까 봐 주기적으로 인쇄를 하시는 게 아니라면 바다 배경 있는 도안들은 굳이 필요 없을 버전이기도 한데 여름 기분은 배경으로 다 낸 거라서 굳이 다 끼워 넣어 봤습니다!ㅎㅎ

같은 세로줄에 있는 게 알맹이는 같고 바깥 배경의 유무만 다른 거니까 인쇄하실 때 참고하세요.

 

알맹이에 다 색칠되어 있는 버전!

 

알맹이 외곽선만 대충 색깔 들어간 버전!

 

알맹이 외곽선도 전부 검은색인 버전! 색칠공부 도안으로 제일 적합..했으면 좋겠는ㅋㅋ

여름 맞이 종이인형 옷이라고 해놓고 수영복이나 래쉬가드도 없는.. 바다와 모래사장은 그렸으면서 수영복이 없는건 아마 다음 여름을 겨낭해서일까요?ㅋㅋㅋㅋ 그냥 그렇게 됐어요. 그리다 보니 수영복 없는 여름 버전 종이인형 옷 도안이 되었습니다. 판사님 저는 죄 없어요.  요새 판사님들 일부가 정말 말도 안되는 판결을 자꾸 내리니까 제가 이렇게 쓸데없는 소리하고 그러잖아요.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고화질 원본파일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1doll hearts summer back white for.png
1.18MB
1doll hearts summer test b line no b.png
0.98MB
1doll hearts summer test b line y back.png
1.09MB
1doll hearts summer test c line y back.png
1.16MB
1doll hearts summer test c line.png
1.05MB
1doll hearts summer test.png
1.19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