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여름 발레핑 색칠공부도안 -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by 불깻잎 2022. 8. 15.
반응형

 

캐치티니핑색칠공부도안-반짝반짝-발레핑색칠공부

 

[이사갑니다. 공지에서 확인하쎄요: 비닐하우스 거두는 중← 불깻잎비닐하우스:티스토리]

 *새로 만든 구글 블로그는 이쪽입니다=> http://nahrrrrr.blogspot.com/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은 발레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어요ㅋㅋ

발레핑을 벌써 세 번이나 그려 올리게 되네요.

어렸을 적에 백조의 호수 발레 공연 보면서 벅차올랐던 기억이 수십 년이 흐른 뒤에도 저의 기저에 자리 잡고 있어서 자꾸 기생충처럼 저한테 어떠한 행동을 유도하고 막 그러나 봐요!ㅋㅋ 그 기생충이 저일 텐데 아닌 척ㅋ

 

여름이 다 가기 전에 여름을 즐기고 있는 티니핑을 그려 줄려고 홍학 튜브 탄 발레핑을 부랴부랴 그려 왔습니다!

제 최애가 이란 거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거의 모르실 거라 이렇게 꼭 씀ㅋㅋ-정말 그 아이는.. 후드가 너무 강력해서 그거 없인 악동핑이라고 식별하기 힘들어지고, 후드를 씌워 놓으면 디자인을 예쁘게 만들 재주가 없어서 최애핑을 내팽겨쳐 두고 항상 인기 많은 것 같은 티니핑을 골라서 그림을 그려오곤 합니다. 이런 어른이 되고 싶진 않았는데.. 큽.

하여튼 발레핑은 분홍분홍한 홍학 튜브와 찰떡같이 어울리고, 그래서 전 눈이 아플 정도로 핑크 파티인 도안을 만들어내었던 것입니다!
하츄핑 종이인형 여름맞이 버전이라고 만들면서도 수영복을 안 그려줬었는데 여기에서 굴복하고 수영복을 입쳐주기까지 했네요ㅋㅋㅋ

 이게 그 하츄핑 여름맞이 종이 인형 도안이에요. 
항상 이런 기회를 놓치지 않죠!ㅋㅋ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여름맞이 하츄핑 종이인형 만들기 도안 겸 색칠공부 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의 하츄핑 종이인형 만들기 도안을 가져 왔습니다. 이번엔  여름맞이 하츄핑 종이인형 도안이에요. 종이인형 도안 겸 색칠공부도안이기도 하고,

flameofyou.tistory.com

 

매번 다음에 그릴 도안을 생각해둘 땐, 이번엔 티니핑들이 좀 같이 어울려서 즐기는 재미난 모습을 도안으로 만들자!라고 하는데 항상 한 명 그리는 것도 이렇게 기력이 모자라고 힘든데, 상상할 때의 저는 무슨 배짱이고 무책임의 끝판왕인 건지!
기원 전에 여름방학 숙제로 방학 동안에 있었던 일 그림 그려가는 걸 하면 온갖 군상을 그려내던 제가 더 어른같아요.
아마도 그땐 젊은 혈기가 있어서 가능했겠지요. 그런 거 못하게 된 지 꽤 됨.

 

반응형


근데 방학 있으면 좋겠어요!! 숙제는 없고 그냥 방학만 있는 그런 꿈같은 일정!
요새 어린이들은 방학이어도 이것저것 배우고 하느라 저처럼 참된 백수 예습을 하진 못하겠지만 그래도 방학을 가진 사람들은 일류입니다ㅠㅠㅠㅠ
오늘도 저는 헛된 꿈만 일삼다 켸속켸속 예능 보며 잠들게요.
다들 평안한 광복절을 즐겁게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고화질 원본파일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BALLET SUM B N W.png
0.44MB
BALLET SUM B N.png
0.66MB
BALLET SUM B Y.png
0.66MB
BALLET SUM C N.png
0.61MB
BALLET SUM C Y.png
0.61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