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몰랑이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

by 불깻잎 2021.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몰랑이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할로윈에 진심인 사람으로 보이나요?


이어지는 도안은 계속 같은 그림으로...

보시다시피 배경색을 연보라색으로 해주거나



붉은색으로 하거나


검은 칠을 해줬다는 게 다르다면 다를 뿐 다아 똑같다는 거예요.


물론 배경색이고 뭐고 다 없애고 외곽선의 색만 있는 버전도 안 올릴 수 없죠.

 

반응형

그리고 아래에는 대망의 흑백 버전 몰랑이 할로윈 도안! 이라고는 하지만 이 블로그의 흑백은 진짜 흑백이 아니고.... 저도 가짜 광기만을 품고 사는 소시민으로서 그저 같은 그림 하나로 색깔놀이하면서 다른 느낌 줄 수 있을까 헛된 고민을 하는 그런 삶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과연 크리스마스에 성탄절 관련 색칠공부도안을 이렇게 열심히 그릴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나름대로는 제 본성을 살짝 빗겨 나서 투지를 불태워 봤는데 그렇게 잘 안 보이시죠?ㅋㅋ

할로윈데이까지는 아직 많은 날이 남아있고, 저는 또 이 태그를 놓칠 수 없어서 계속 올 겁니다.

할로윈 소품 할로윈 분장 할로윈 파티 할로윈 호박 할로윈 코스튬 이런 거요ㅋㅋ
소름 끼치는 분들은 할로윈 분위기 벌써 잘 맞이하고 계신 거구요. 제가 그 기분 계속 유지하게 해 드릴 수 있으니 다음에 또 꼐속 오세요.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molang halloween b l.png
0.57MB
molang halloween c main black.png
0.95MB
molang halloween c main purple.png
0.88MB
molang halloween c main red.png
0.94MB
molang halloween c main.png
0.79MB
molang halloween cl.png
0.77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