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악동핑 세일러복 색칠공부도안 *캐치티니핑*

by 불깻잎 2021. 8. 1.
반응형

왔습니다. 왔습니다아. 
우리 귀여운 이 또 왔습니다아아아!

구명튜브는 또 펭수종이인형 도안에서 빌려왔습니다. 재활용 잘하는 환경지킴이여서요ㅎ

나름 여름버전이라고 세일러복을 입혀 준 악동핑 색칠공부도안을 가져 왔습니다ㅎㅎ
악동핑 애낀다 하고선 옷 디자인은 예전에 펭수 종이인형 마린룩 버전에서 만든 그걸로 똑같이 했습니다만, 제가 디자인 실력이 후달리는 거지 애정이 모자란 게 아닙니다! 당당해요. 뻔뻔하구..
맘 같아선 이런 저런 마린룩, 휴양지룩 이런 거 다 입히고 싶었는데 제 체력과 정신력이 바닥이데요? 몰랐던 건 아닌데 도안 만들면서 또 깨닫는 건 참.. 낡고 지친 거 생각보다 편해요. 이런 핑계대면서 안해도 되고.


 (펭수 마린룩 보시려면 요 아래로)

 

*펭수 종이인형 만들기* 마린룩 펭수 marine-look pengsoo~ 여름바다느낌

이 게시물들 다 네이버에서 올렸던 건데.. 혹시 알고들 계신 거죠?ㅎㅎ 그 때 여름 다 갔을때 만들었었져.. 저는 아직 더우니까 괜찮다고 정신승리하였고. 저는 아직 더우니까 괜찮다고 정신승리

flameofyou.tistory.com

 

근데 악동핑은 후드가 생명인 느낌이라 더 예쁜 옷이나 머리띠나 그런 거 씌워 주려고 해도 그럼 티가 안 나게 되니까… 순조롭고 순탄한 도안 만들기 작업에 적합하지 않아서 제 선에서 컷했답니다. 
그래도 배경에 야자수나 파라솔이나 어몽어스도안에 그려줬던 것 같은 선베드라도 그려줬으면 더 좋았을 텐데…라는 생각을 이제서야 할까요? 그냥 이제서야 하는 척이라도 해보는 걸까요?

 

 

왜 다 귀찮은데 밥 먹을 땐 호랑이파워가 솟아나는지.. 오늘도 근원적 물음에 다가가 보지만 해답은 이모션 왕국에?
캐치티니핑 2기 언제 나와여ㅠㅠ 9월쯤에 나온다는 것 같은데 확실할까요? 왜 저는 여기에서 질문만 해대고 있죠?ㅠ 
그러니까 마무리하기 힘들어서 그냥 구명튜브 없는 흑백도안 내놓고 가려고 그러는 건데요.
다음에 또 봐요. 보게 된다면ㅎㅎ

 

아, 여름을 맞아 하늘색으로 색칠해 본.. 그러니까 이 블로그에서 맨날 하듯이 별로 의미없는 색칠버전도 하나 더 놓고 갑니다ㅎㅎ

 

*고화질 원본파일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요 바로 위 하늘색 바른 건 빼고 나머지 2장이에요.

 

akdong 2 b n.png
0.37MB
akdong 2 b.png
0.52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