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할로윈 가랜드 만들기 도안

by 불깻잎 2022. 10. 10.
반응형

할로윈도안-할로윈가랜드도안-할로윈가랜드만들기

 

[이사갑니다. 공지에서 확인하쎄요: 비닐하우스 거두는 중← 불깻잎비닐하우스:티스토리]

 => http://nahrrrrr.blogspot.com/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은 할로윈데이 맞이용 도안을 만들어와 봤습니다.
    이에요!
지금까지의 제 행태로 보자면 꽤나 이른 시즌 맞이 도안인데요ㅎㅎ
할로윈도안 할로윈 가랜드도안 할로윈 소품 도안 할로윈 할로윈 장식 도안... 등등의 태그를 꼭 달고 싶은!ㅋㅋㅋ 마음이 커서 벌써부터 할로윈을 맞이하는 도안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난 할로윈 관련 도안 

 

 

할로윈 스티커 도안 다운로드하쎄요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할로윈 스티커 도안을 만들어 와 봤습니다. 어때요? 제가 할로윈에 목숨 걸었다는 걸 아시겠나요?ㅎㅎ 낯 뜨겁지만 여기가 원래 이런 블로그라 괜찮아요ㅋㅋㅋ 혼신의 힘

flameofyou.tistory.com

 

 

할로윈 가면 도안 겸 할로윈 가면 색칠공부

안녕하세요. 또 왔습니다. 이번엔 할로윈 유령 가면 도안 겸 할로윈 호박 가면 겸 할로윈 가면 색칠공부를 가지고 왔는데요.... 이렇게 쓰면 좀 양심 없는데 오늘도 유구히 양심 없는

flameofyou.tistory.com

 

그런 주제에 호박 도안만 있고 글자는 없는 가랜드와 글자만으로 이루어진 가랜드인데 만들어 놓고 보니까 심심하지만 왜 저는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렸죠?!ㅠㅠㅠ
진짜.. 완성도는 없어도 느린 손은 아닌 저였는데 아무래도 깔끔하게 작업할 수밖에 없는 도안이라는 것은 제 본질을 흐리기에 너무 충분한가 봅니다.

 

반응형


마음 같아선 또 할로윈 그림 이것저것 엄청 들어간 재밌는 가랜드를 만들고 싶었지만 언제나 의욕은 현실을 반영 따위 멍멍이에게 줘버리고 저는 조금이라도 더 편한 여가시간을 획득하였습니다!

 

요렇게 색감만 다르게 한 변주 버전만을 양산하고 이번 기력은 바닥을 찍었어요.

 

*원본 크기의 도안들 압축파일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비밀번호 같은 거 없으니까 그냥 압축 푸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가랜드모음.zip
1.92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