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제니 색칠공부도안 겸 할로윈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10. 22.
반응형

알쏭달쏭캐치티니핑색칠공부도안-제니색칠공부

 

[이사갑니다. 공지에서 확인하쎄요: 비닐하우스 거두는 중← 불깻잎비닐하우스:티스토리]

 => http://nahrrrrr.blogspot.com/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은 알쏭달쏭 캐치티니핑의 제니 색칠공부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제니야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때랑 똑같은 착장인데 알쏭달쏭에도 나오니까 악착같이 키워드를 놓치지 않을 뿐ㅎㅎ

 

그러니까 지금은 제 안의 할로윈 주간이잖아요?!

그래서 그전부터 벼르고 별렀던, 할로윈 의상 그 자체인 제니를 그냥 보낼 수 없어서 열심히 그려 봤습니다.

알쏭달쏭 캐치티니핑에 할로윈 도안이라는 강력한 검색 태그를 아우르는!!ㅋㅋㅋㅋ

 

마녀 모자에 빗자루에 뭔가.. 뭔가 쓰려고 보니까 생각보다 그렇게 할로윈 소품 같은 것이 없다? 싶은데 하여튼 누가 봐도 할로윈 코스튬이잖아요! 맞잖아요.. 이제 와서 아니면 안 됨ㅠ

그리고 역시나 알 수 없는 얼굴이 되어버렸지만 요샌 별로 막 그렇게 신경 쓰지도 않..아요!

그냥 그리고 이름 딱 박아놓으면 됨. 편안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색칠 방법을 달리 해봤는데 왼쪽 것은 아무리 봐도 낡고 지친 제니 같은데 그래도 칠한 게 아까워서 올렸어요ㅋㅋㅋ

 

제니는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에선 그저 흑막일 뿐이었는데 이번 시즌3에선 뭔가 서사를 풀어 줄 것 같은!
로미처럼 마냥 사랑받고 밝게 자라온 캐릭터 옆에서 고난과 역경과 외로움을 양분 삼아 스스로의 능력치를 키워 야망을 키우는 소녀는 신경 쓰이지 않을 수 없는데 굉장한 활약이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악동핑에 대한 마음이 돌아서게 했던 것처럼 제니도 그런 임팩트를 줄까요?

 

반응형


그릴 땐 옆에 호박 같은 장식 소품이라도 그려줘야겠다 싶었는데 제니 그리다가 또 기력이 떨어졌어요. 또요ㅋㅋㅋ
생각보다 제니 착장이 참 화려했구.
그래도 빗자루가 굉장히 멋져서 그릴 때 재밌었습니다ㅎㅎ

열쇠 티니핑 친구들도 어서 빨리 더 많이 만나고, 제니의 비밀도 풀고 뭔가 차애들이 차곡차곡 늘어나길 바라면서 저는 주말을 즐기러 갑니다!
여유롭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jenny B TK.png
0.59MB
jenny B TN.png
0.60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