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할로윈 스티커 도안 다운로드하쎄요

by 불깻잎 2021. 10. 22.
반응형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할로윈 스티커 도안을 만들어 와 봤습니다.
어때요? 제가 할로윈에 목숨 걸었다는 걸 아시겠나요?ㅎㅎ
낯 뜨겁지만 여기가 원래 이런 블로그라 괜찮아요ㅋㅋㅋ

 

혼신의 힘을 다해 4가지 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얗게 불태웠..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저는 한 번에 많은 도안을 그리지 모대요. 느린 손도 아닌데 뭔가 연비가 많이 떨어지는 그런?
그래서 이게 제 기준에서의 최선이었습니다.  칭찬 받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서 또 제 다른 게시물 홍보하고 갑니다. 이때만 만들고 말 줄 알았는데 또 만들었거든요ㅋㅋ

2022년 버전 할로윈 스티커 도안

 

할로윈 스티커 도안 2022년 버전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도 지난번에 이어 할로윈데이 맞이용 도안을 만들어와 봤습니다. 빨리 오려고 했는데 이제야 올리게 됐습니더ㅠ 저번처럼 이번에도 할로윈 도안

flameofyou.tistory.com

 

 

반응형


할로윈에 박쥐 도안은 빼놓을 수 없고

애기 유령쯤도 있어줘야 하니까 당연히 그렸습니다.

마녀 모자도 당연히 놓치지 않았구요.

근데 할로윈 호박을 빼놓을 리가요^^


위의 도안과 같은데 그냥 색만 쫌 바꿔봤어요. 제가 주로 잘하는 짓이죠.

혹시 맘에 드는 거 있으시면 쓰시라구요.

그래 봤자 제 도안이 검색에 잘 걸릴 것 같지도 않은데 언제나 그런 것처럼 일확천금의 꿈은 절대 버리지 않으니까요.
아직도 할로윈 색칠공부며 이런저런 게 쫌 남아 있어요.
할로윈데이까지는 이렇게 시국에 부합하는 게시물로 찾아뵙게 될 것입니다.
그림을 악착같이 그리는 게 아니라 의도나 야망만 큰 게 슬프지만 어쩌겠어요.

 

그럼 다음에 또 올게요ㅎㅎ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BAT 0.png
0.14MB
BOO 0.png
0.16MB
HALL ST 0.png
0.26MB
hall st 3 r 0.png
0.25MB
hall st ot 0.png
0.27MB
HAT 0.png
0.14MB
PUM 0.png
0.14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