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조아핑 스퀴시 만들기 도안 -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by 불깻잎 2022. 2. 5.
반응형

조아핑_스퀴시_도안_반짝반짝_캐치티니핑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의 조 종이 스퀴시를 만들어 본 걸 가져와 봤습니다.
조아핑 스퀴시 도안은 여기 맨 아래에 일단 올려놓을 거니까 급하시거나 안 급해도 제 쓸데없고 별로 쓸모없는 이야기들 관심 없으시면 맨 아래로 가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스퀴시 도안이라고 해도, 뭐 전에 제가 올렸던 그냥 조아핑 도안을 약간 수정해서 올린 정도인데요. 전 맨날 이렇게 하는 걸 즐기거든요?ㅋㅋㅋ 최대한 힘을 들이지 않고 뭔가 새로운 걸 만들어내는 걸 참 좋아해요.... 그게 제 기분만 새롭지 보시는 분들은 전혀 그 기분 안 드실 수 있다는 게 큰 함정이지만 맨날 알아도 진행하는 뚝심이 저한텐 있더라구요.


*일단 준비물은
도안! 투명 테이프, 가위,


만 있으면 됩니다. 저는 럭셔리한 방울 솜을 사용해서 제 낮은 퀄리티의 스퀴시 멱살을 잡고 끌어올리려고 하는 재료 지상주의자라 방울 솜을 쓸 거지만 솜 없으면 그냥 휴지를 뭉치셔도 되고, 대충 들어가겠다 싶은 것들 아무거나 넣으셔도 상관없는 거 다 아시죠?!!

선택 장애 있는 사람은 고를 수가 없었어요..

이 후로도 이런 다른 그림 찾기 같은 비슷한 사진 나열은 이어집니다ㅋㅋ

조아핑에 색 넣어주고, 외곽선이 색깔/흑백인 차이 정도ㅎㅎ

인제 그냥 출력물 찍은 사진은 여기가 끝이에요! 이 아래로는 정말 스퀴시 만드는 과정 나갑니다.

풀이랑 쓸데없는 집게도 갖다 놨으니까 과정샷 맞음ㅇㅇ

저 빨간 점선은 저렇게 따라 자르시라고 해 놓은 거예요. 사실 저 같은 사람이 아니면 그냥 눈대중으로 하셔도 좋습니다.

너무 잘 잘라서 뿌듯함. 조아핑에 제 표정이 투영된 것 같군요.

 

 

반응형



이제 정말 좀 스퀴시 만들기 과정다운..

투명 테이프로 조아핑이 인쇄된 겉면을 발라 줍니다.
외곽선을 딱 맞게 해서 잘라내 주는 것도 깔끔하지만 전 좀 더 튼튼하고 오래 쪼물락거릴 수 있게 하고 싶어서 옆면을 감싸주는 느낌으로 해주려고 좀 더 여분을 두고 발라 줬어요.


아, 이전에 제가 바로핑 스퀴시 도안도 올려놨었거든요. 거기에 과정을 좀 더 상세하게 적어놨으니까 그거 보셔도 좋고... 근데 사실 별로 과정이랄 게 없긴 해요ㅠ 저처럼 극악의 만들기 빌런이 해도 충분히 가능한 난이도라서 설렁설렁 편하게 마음 가는 대로 하다 보면 스퀴시가 뿅!하고 나옵니다.

 

* 요거예요.

 

캐치티니핑 *바로핑* 종이 스퀴시 만들기 도안

안녕하세요. 요새 진짜 너무 더운데 잘들 지내고 계신 건지.. 전 요번엔 캐치티니핑 내 제 최애 중의 하나인 바로핑으로 종이 스퀴시 도안을 만들어왔습니다. 도안만 올리면 심심하니까 도안

flameofyou.tistory.com

 

다시 조아핑으로 돌아와서..

요렇게 남는 여분 부분은 안으로 접어 줍니다. 이게 참.. 어려운 건 없는데 상당히 귀찮은 작업이죠ㅋㅋㅋ

저렇게 하면 요렇게 편안한 모습이 되어버렷!!...

저렇게 두 가지를 모두 잘 싸줘서ㅋㅋㅋ 대충 반은 더 왔습니다.

저 두 도안을 맞대고, 솜을 넣어줄 만만한 부분만 남기고 나머진 다시 테이프질을 영겁처럼 하다 보면

어느새 조아핑 스퀴시 완성!!!

아니 근데...
사진 찍을 때나 편집할 때 왜 못 느꼈을까요.
과정이 너무 생략된 것 같은 걸ㅠㅠㅠㅠ
어차피 너무나 유추 가능하긴 해도 저는 막 사진 올리는 거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것저것 하나라도 더 찍는데 조아핑이 어느새 방울솜을 먹고 뽕뽕해져 있다니ㅠㅠㅠ 저도 모르게 어디 가서 밥 잘 얻어먹고 온 것 같아서 왠지 섭섭하다구요ㅋㅋㅋㅋ 못남

 

제가 분해 있든 말든 조아핑은 빙그레..웃는 아이처럼 저를 조롱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또 그걸 여러 개 찍어놨구ㅋㅋㅋ 근데 찍은 건 다 올리고 싶어 하니까 역시나 이렇게 보여드립니다.

마지막이에요!

어차피 완성은 아까 된 거지만 제가 찍은 사진이 여기까지니까 이게 마지막입니다ㅋㅋㅋ
저 빗을 따로 그려서 저것만 소품처럼 작은 스퀴시로 만들어서 붙여주면 그래도 쫌 더 재밌는 스퀴시가 되지 않았을까... 지금 보면서 생각이 들었지만, 아시잖아요. 전 제가 안 할 걸 조동이로만 언급하는 어른이란 걸..

얼른 도안이나 올리고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이건 바탕에 그냥 예뻐 보이라고 노랑 무늬 넣은 거라 올려 보는 거고,,

 

반짝반짝캐치티니핑_조아핑_종이스퀴시도안

이 도안들 중에서 원하시는 거 받아서 하시면 됩니다아!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J SQ C TH.png
1.13MB
J SQ C.png
0.91MB
J SQ L.png
0.90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