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G-설녀 색칠공부 도안

by 불깻잎 2022. 2. 11.
728x90
반응형

신비아파트고스트헌터_G-설녀색칠공부
색칠 안 하면 심심해서 시작하지만 왜 항상 왜 색을 넣기 시작했을까 후회하는.. 근데 또 잊어먹고 하죠ㅋㅋㅋ

안녕하세요!
오늘은 G-설녀 색칠공부 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G-설녀는 신비 아파트: 고스트 헌터에 나오는 귀신으로, 설녀의 G버전이라고 합니다. 이 게임 안에서만 존재하는 오리지널 귀신이라고도 하네요.
저는 또 뭐가 뭔지 잘은 모르지만 그냥 이쁘니까 그려 봤습니다. 제가 귀신 고르는 기준이란 게 거의 그런 거.. 귀엽거나 예쁘거나. 물론 아직도 신비 아파트 관련 귀신들은 SD 버전이 아니면 생각도 안 합니다.
전 요즘 젊은이들처럼 호러를 즐기지 못해서 무서운 거 못 봐여ㅋㅋㅋㅋ

위의 도안에서 바탕색만 없는 거. 어차피 알맹이는 이 아래 흑백 선 도안들이죠.

신비아파트에 고스트로 우리 귀신도 아닌 설녀가 등장하는 게 처음엔 의아했는데 생각해 보니 신비 아파트엔 우리나라 귀신만 나오는 게 아니라 다른 나라의 이야기 속 귀신들도 적지 않게 등장하니까 그렇게 생소할 일도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그렇지만 역시나 설녀는 익숙하진 않은 건 사실. 있을 법한데 없는 그런 느낌이라 그런가 싶고.. 귀신한테 너무 바라나요ㅋㅋㅋ

어쨌든 눈처럼 하얀 머리색이 잘 어울리는 G-설녀. 의상은 상당히 활동적이기도 하고 겨울 느낌 나고 뭔가 동계 스포츠를 즐길 것만 같게 디자인되어 있네요.

저는 스포츠엔 문외한이기도 하고 관심도 별로 없어서 가끔씩 김연아님처럼 엄청난 선수가 있어야 찾아보고 그러는 정도의 머글이라 동계스포츠든 올림픽이든 즐기지 않는 편인데 어쨌든 요새 올림픽이 개막하긴 했네요. 

아! 근데 저도 머글!!! 스포츠에선 저도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인이 될 수 있는 거군요! 물론 찾아보면 그런 분야가 훨씬 많겠지만ㅋㅋㅋ 뭔가 그래도 오타쿠가 아닌 일반인의 범주에 머물러 있다는 기분도 꽤 새롭고 아늑하네요ㅋㅋ

 

반응형


이런 설레는 느낌 안고 또 도안 만들러 갈게요. 아마 피곤하다고 침대로 갈 가능성이 더 높지만..
다들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시고 다음에 포디움에서 만나요ㅋㅋ

G-설녀 색칠공부도안 이제 끝이에여..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G SG LINE 1.png
0.58MB
G SG LINE 2.png
0.57MB

 

 

 

신비아파트_색칠공부_G-설녀
이건 그냥 썸네일용이에요. 썸네일로 만들어도 엉뚱한 게 올라가긴 하지만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