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몰랑이 포근포근 겨울 색칠공부 도안

by 불깻잎 2022. 1. 23.
반응형

몰랑이색칠공부새해색칠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몰랑이 색칠공부 도안을 가져왔습니다.
포근포근 겨울 느낌을 살린 몰랑이 이미지들이 있어서 그걸로 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따끈따끈 길거리 어묵을 즐기는 몰랑이와 피우피우, 그리고 눈 내린 숲속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몰랑이 도안이에요ㅎㅎ

몰랑이색칠공부어묵포차색칠버전

몰랑이는 항상 그림이 너무 귀엽고 뭘 하든 찰떡같이 분위기를 잘 살리는 소품 등으로 꾸며져 있어서 도안 만들 때 눈이 참 즐겁네요.
저는 사실 저런 길 포차에서 파는 어묵을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지만 저런 풍경이 주는 분위기는 따스하고 막 포근하고 그래서 보는 건 즐깁니다ㅎㅎ
붕어빵도 그렇고.. 호떡도. 모락모락 김 피어오르고 훈훈한 기운 가득한 겨울만의 정취. 이것들도 모두 눈으로만 보는 걸 좋아하지만요ㅋㅋㅋㅋㅋ

몰랑이색칠공부_어묵포차

근데 요새 보면 그 공원 편의점 같은 곳에서 라면 끓여 먹는 기계도 이제 인터넷에서 구매할 수 있던데 붕어빵 기계도 머지않은 것 같습니다. 그 기계가 집에 있다면 매일 만들어 먹을 미래가 보입니다만, 저의 게으름 때문에 그것도 미지수일 수도 있겠네요.
전 그냥 소소하게 뽑기나 만들며 국자나 태워먹는 따뜻한 일상이나 맞이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몰랑이색칠공부_새해

근데 정말 겨울과 뽑기라니 너무 낭만적이고ㅋㅋㅋ 설탕 가득, 탄산수소나트륨 쪼꼼으로 만나는 행복의 크기가 너무 커서 맨날 그 행복 마주하고 싶어지는 건 인지상정!
저는 주로 굳히지 않고 촉촉하게 부풀어있는 상태에서 간신히 입을 데이지 않을 정도로 식었을 때 나무젓가락으로 치즈처럼 늘어나는 뽑기를 떠먹는 편을 선호하는데요, 굳힌 이후에 모양 틀대로 절대 못 잘라내서는 아니구요... 그냥 그 편이 맛있어서요!!ㅋㅋㅋ
자꾸 만들어 먹는 거 떠올리니까 침만 고이고.. 근데 아마도 탄산수소나트륨은 없고. 그러니까 그냥 슬슬 점심이나 먹어야겠어요.
다들 안녕~!

몰랑이_색칠공부
몰랑이_색칠공부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MOLANG W B L.png
0.53MB
MOLANG W b.png
0.46MB
MOLANG W BR.png
0.52MB
MOLANG W C L.png
0.58MB

 

 

몰랑이_색칠공부_도안_썸네일용
그저 몰랑이 겨울 색칠공부 도안 썸네일용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