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캐치티니핑 *바로핑* 종이 스퀴시 만들기 도안

by 불깻잎 2021.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진짜 너무 더운데 잘들 지내고 계신 건지..

 

전 요번엔 캐치티니핑 내 제 최애 중의 하나인 바로핑으로  스퀴시 을 만들어왔습니다.

도안만 올리면 심심하니까 도안으로 만든 자료들도 같이 올려볼 건데요, 사실 그게 또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할 거란 거.. 알 만한 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하고,,

 

이건데요. 뒷모습도 급하게 그려서ㅋㅋ 준비해봤습니다.

아래에 도안 크게 둔 건 그러니까.. 자리가 남으니까 그걸로는 또 색칠공부하시라고ㅎㅎㅎ

티니핑들은 쪼꼬美가 있는 애들이니까 너무 크면 별로일 것 같아 자그마하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른 모종의 이유들이 충분히 있겠지만 비밀로 안고 가 보죠.

 

 

 

색깔 입힌 외곽선 / 검은 외곽선 버전ㅎㅎ

이거 말고 도안으로 올릴 거 여기 맨 아래에 또 갖다 둘 건데요, 거긴 색깔 안 칠한 도안들도 있습니다.

직접 칠하시고 그걸로 만드시는 것도 재미...있다면 있을 수 있으니까 가능성 열어둬..

 

준비물 은 보다시피

도안 + 테이프 + 가위 + 솜

정도 되겠습니다.

마스킹 테이프는 도안에 테이프 바를 때 움직이지 말라고 준비해둔 것 같은데 사실 별 소용 없었어요..

다른 분들이시면 충분히 소용 있을 겁니다. 제가 똥손이라 그런 거라서ㅎ

 

울먹이는 바로핑.. 제가 아주 좋아하는 모습이죠ㅋㅋ

가위로 우선 대충 잘라 줍니다. 정말 대충 잘라줘도 됩니다. 완벽주의자가 아니라면 그게 여러가지로 편합니다.

 

외곽선따라 자른 모습입니다. 외곽선을 넓게 잡은 건, 제 만들기 실력을 알기 때문이죠.

혹시 이 도안으로 만들어 볼 분이 존재한다면 그냥 저 원래 바로핑 외곽선대로 잘라서 만들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테이프로 바르기 작업! 귀찮지만.. 외곽선이 둥근 관계로 테이프 테두리를 잘게 잘라 안쪽으로 접어넣듯이 붙여줍니다.

 

 

일단.. 완성! 여기까지 왔다면 제일 힘든 고비는 넘긴 겁니다.

어차피 양쪽을 붙일 거라 안쪽 테이프들이 얼마나 어지러운 모양새로 지저분하게 붙어있는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아요!! 그러니까 당당하게 이렇게 사진 찍어 올립니다ㅋㅋ

 

양쪽을 붙여서 위쪽-이든 아래쪽이든 솜 집어넣기 편하다고 보는 쪽-만 남겨둡니다아.

 

그래서 요 방울솜으로!!

 

요렇게 바로핑 쌀밥 멕이는 기분으로 마구마구 배부르게 넣어주면

 

 

요렇게 뽕뽕한 바로핑 스퀴시 완성!!!!ㅋㅋㅋ

 

오늘따라 더 아련해보이는 우리 바로핑핑이..

 

그러니까 우리도 안...녕.....

 

그 전에

 

*도안 나갑니다 ㅎㅎ *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진짜 안녕~ 다음에 또 봐요ㅎㅎ

b b l c.png
0.78MB
b b l.png
0.65MB
b c l c.png
0.78MB
b c l.png
0.66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