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해핑 욕조 비눗방울놀이 버전 -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1. 7. 28.
반응형

개인 욕조 가진 아이, 해핑.
부내나는 해핑...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핑의 3번째 색칠공부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언제나 탐나는 해핑의 비눗방울 총! 그리고 뭔가 조개를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욕조까지, 도안으로 그리기 딱 재미있는 소재들이어서 안 그릴 수가 없었져.
도 한 번 밖에 안 그려 올렸는데 해핑 도안을 3개나 만들어 올리다니.. 전 사실 입덕부정기를 겪는 찐 해핑팬이었던 걸까요?  놉, 그냥 인기에 편승할 줄 아는 어른일 뿐!

 

반응형

 

개인적으로, 밖에 나가서 귀여움 받고.. 그런 세상 살아오지 않았어서 아무래도 해핑처럼 예쁨받는 아이들을 보면 질투에 숨이 막혀서 눈 앞에 아무 것도 안 보이게 되는가 봐요ㅋㅋ
비눗방울 총을 능숙히 사용하는 건 어, 쫌 하네? 이런 기분으로도 보게 되는 해핑. 그래도 처음보단 약간 정이 들었네요?ㅎㅎ
조금 친해지는 기분이 들면 만나서 맛있는 거 먹고 싶고 그런 걸까요? 저는 주로 집에서 그런 친구들의 안녕을 빌며 약속이 생기지 않기를 바라는데요. 그래서 지금 이 코로나 시국이 저같은 사람한테는 편한 것도 있긴 있어요.
자꾸 쓸데없는 소리 더 하기 전에 오늘은 이만 인사드리고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이렇게 일찍 조용하게 포스팅을 접는 거 좀 낯선데 어쩔 수 없으니까요...

흑백 도안 보시고 안녕~!

 

 *고화질 원본파일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happ bath c y.png
0.61MB
happ bath c n.png
0.61MB
happ bath b y.png
0.56MB
happ bath b n.png
0.55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