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여름룩 레몬 색칠공부도안- 티티체리 색칠공부

by 불깻잎 2022. 8. 21.
반응형

티티체리색칠공부도안-티티레몬색칠공부도안_여름색칠공부

 

[이사갑니다. 공지에서 확인하쎄요: 비닐하우스 거두는 중← 불깻잎비닐하우스:티스토리]

 *새로 만든 구글 블로그는 이쪽입니다=> http://nahrrrrr.blogspot.com/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은  티티 여름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어요.
'티티크루, 주사위를 던져라!' 에피소드에서 활약하는 티티레몬의 청량함을 본 순간 이건 꼭 도안으로 만들어 올리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제 안의 외침을 실천하기 위해서 여름의 막바지에 다다른 이 시점에 여름 버전 레몬이를 데려왔지요ㅋㅋ
휴가룩의 레몬이는 정말 상콤하고ㅠㅠㅠㅠ
머리 위에 열대의 꽃을 얹은 캐릭터들만 보면 너무 막 여름 느낌 뿜뿜하는데 어떻게 참아요ㅠㅠㅋㅋㅋ

 

물론 우리 레몬이는 저렇게 완벽한 바캉스 패션으로 차려 입고도 편안하게 여름 바다를 즐길 수는 없었지만..
아니! 아주 안 즐긴 건 아님. 다만 일분일초가 보석 같은 휴가 시간에 연락하는 악덕 직장 상사와 견줄 만한 우주 악당 USB 무리 때문에 끝까지 계속 그 휴가의 즐거움을 유지하지 못했다 뿐이지 쪼꼼 신나게 놀긴 했어요ㅋㅋ
바나나보트도 타고 퍼즈니멀들 들러리 세우고 여흥도 즐기고 선베드 누워 일광욕도 하고 과일 쥬스도 마시고ㅋㅋㅋ


근데 레몬이가 입은 바캉스룩의 디자인은 쫌... 쪼꼼 많이 아쉽긴 합니다. 완전 요즘 얼굴의 과즙 팡팡 레몬이에게 이 옷은 뭔가 제 라떼 세대에 가까운 듯한 느낌?ㅋㅋㅋ
그래도 얼굴로 다 평정해 버렸으니까 됐어요. 레몬이 최고라는 훌륭한 결론입니다.

그래도 티티크루들 착장보다 오히려 스컹팅크 패션이 훨씬 맘에 들었다는 게 좀 분하고!
밀짚모자에 화려한 프린트의 하와이안셔츠에다 재미난 디자인의 썬글라스까지 너무 완벽! 동그란 밀짚모자가 뭔가 착장과 따로 노는 느낌이 드는 것까지 해서 오히려 더 귀엽게 느껴진다구요ㅠㅠ
제가 하와이안 셔츠 광인이어서가 아니라 사실이 그런 거예요!

 

반응형


도안 그릴 땐 몰랐는데 목의 띠? 목걸이? 초커?도 안 그리고 머리에 위의 꽃에 달린 잎사귀도 건너뛰어 버렸네요. 이제야 보임ㅋㅋㅋ
마음의 눈으로 보아주시거나 각자 알아서 더 그려주시면서 색칠하시는 방향을 추천해 드리면서 무책임한 저는 휴가는 끝났지만 휴일이라도 만끽할려고 이만 다시 침대로 떠납니다ㅋㅋ
일요일 아침에 일찍 눈 뜨는 거 너무 좋아요.. 그래서 쫌 놀다가 다시 드러누워도 오전인 짜릿함!!
저도 여름 색칠공부도안들 이제 다 올렸으니까 이제 여름이 싹 가버리기만을 바라면서ㅋㅋㅋ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이번엔 눈동자색 유무, 배경 유무만 다른 버전들이 많아서(근데 거의 차이는 없는..ㅋㅋ)

압축파일로 올려놓겠습니다!

여름룩레몬.zip
4.60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