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 하츄핑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8. 29.
반응형

알쏭달쏭캐치티니핑색칠공부도안-하츄핑색칠공부-캐치티니핑시즌3

 

[이사갑니다. 공지에서 확인하쎄요: 비닐하우스 거두는 중← 불깻잎비닐하우스:티스토리]

 *새로 만든 구글 블로그는 이쪽입니다=> http://nahrrrrr.blogspot.com/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은 알쏭달쏭 캐치티니핑의 하츄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습니다!!
그렇게 기다리고 목을 쏙 빼고 고대하던! 알쏭달쏭 캐치티니핑이 드디어 그 정체를 드러냈고! 쫌 얼마 전에
새로운 열쇠 티니핑들 사이에서 3기를 아우르는 주인의 자리를 지켜내고 있는 하츄핑을 이번 캐치티니핑 시즌3의 첫 도안으로 정해서 데려왔죠!ㅎㅎ


저번의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에서의 하츄핑 아이템인 하프도 그랬는데 이번의 향수 아이템도 너무 고급시럽고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ㅠㅠ
그리고 발레핑처럼 이번 티니핑들은 아마 다들 옷을 입은 것 같더군요. 
뽀로로가 어느 시즌부터 캐릭터들 옷을 입히기 시작하고 저와는 좀 어색해졌었는데 지금은 익-숙- 

왠지 티니핑들이 옷 입은 건 되게 친숙하고 전혀 낯설지 않은 느낌입니다? 아마 제가 티니핑들한테 이런저런 옷 입혀서 도안 몇 번 올렸다고 그런 건지ㅋㅋㅋ 역시 팔은 안으로 굽고. 근데 전 뽀로로도 좋아해요ㅠㅠ 에디 캐릭터 디자인 너무 좋음!!

 

반응형


하여튼, 그러니까 이 아래에 제가 옷 입혀 그린 기존의 티니핑들 링크를 안 걸 수가 없잖아요? 
아마 그거 하고 싶어서 이런 얘기 꺼낸 걸 텐데?ㅋㅋㅋㅋ

 

 

*요건 세일러복 입은 이에요.제 최애 티니핑ㅠㅠ

 

악동핑 세일러복 색칠공부도안 *캐치티니핑*

왔습니다. 왔습니다아. 우리 귀여운 악동핑이 또 왔습니다아아아! 구명튜브는 또 펭수종이인형 도안에서 빌려왔습니다. 재활용 잘하는 환경지킴이여서요ㅎ 나름 여름버전이라고 세일러복을

flameofyou.tistory.com

 

*딱풀핑도 그렸었구

 

딱풀핑 나들이옷 착장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안녕하세요. 이번엔 사복 착장한 캐치티니핑 도안을 가져왔습니다ㅎㅎ 딱풀핑 나들이 버전 의상? 느낌으로ㅎㅎ 저도 새로 올라온 반짝반짝 보석 걔들 더 그려 올리고 싶은데 이름을 몰라서 기

flameofyou.tistory.com

 

*이안 옷 빌려?입은 띠용핑 도안도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더 많지만 여기에서라도  그만해야겠지요?

 

 

띠용핑의 이안 요리사복 착장 -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도안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하트로즈 베이커리의 파티시에 이안의 옷을 입은 띠용핑 도안을 가지고 와 봤습니다. 뭔가 의욕만으로는 로미의 분홍 옷이라든가 변신한 각종 프린세스 의상

flameofyou.tistory.com

 

왕립 티니핑 스쿨을 차석으로 졸업한 우등생 하츄핑을 필두로 이제 수많은 새로운 깜찍이들이 찾아올 생각을 하니까 잠이 안 오고...

첫 방송일인 9월 14일만을, 아니 저는 그거 다 지나간 그 다음주를 더 기다리면서 다음에 또 도안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평안한 하루하루 보내고 계시길 바라요.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heartth B N.png
0.57MB
heartth B Y.png
0.58MB
heartth C N.png
0.54MB
heartth C Y.png
0.55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