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또 초록식물 몰랑이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6. 25.
반응형

초록식물_몰랑이_색칠공부도안

안녕하세요.
오늘은 몰랑이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습니다.
저번에도 그 전에도 올렸었던 계열의, 초록식물과 함께 하는 몰랑이 도안초이에요.
화분이나 풀들과 같이 하는 몰랑이 일러스트들이 예쁜 게 너무 많아서 도안 만들 것도 차고 넘치구, 근데 저는 이거 하나 도안 만드는 거에도 시간만 잡아먹고 기력이 쇠해서 한 번에 거의 한 도안만 올리고 그렇습니다. 
저도 제가 지금까지도 이렇게 박력 없이 한 게시물에 거의 한 도안만 올릴 줄은 몰랐어요ㅋㅋㅋㅋ

요새 정재형, 이장원님 출연의 웹예능 '오늘도 삽질'을 봐서 그런가 이 도안의 화분들이 다시 보입니다ㅋㅋ
식집사 아무나 하는 거 아니구. 
전 지렁이를 절대 견디지 못하기 때문에 식물집사가 될 일은 없을 거예요. 지렁이가 그냥 쫌 덜 반질거리기만 했어도 견딜 수 있지는!! 않았겠지요ㅠㅠ 그만 얘기해야겠어요. 자꾸 생각나요 그 움직임ㅋㅋㅋㅋㅋ

 

반응형

 

하여튼.. 오늘도 삽질 너무 재미있습니다. 
요새 본 예능 중에 손에 꼽아요. 
초록이들이 많이 나오고 배경이며 소재며 주제며 다 초록초록해서 일단 너무 눈이 행복하고, 그 예쁨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의 과정들이 꽤 고단해서 보기 힘들어질려고 하기 바쁘게 오디오를 쉴 새 없이 개그로 채워주시니까 안 볼 수가 없는 그런?
요새 발견해서 보기 시작하니까 너무 금방 다 보게 됐는데 이젠 뭘 보죠? 
런닝맨도 제가 보는 왓챠에선 더이상 새로운 에피소드가 올라오지  않아요!ㅠㅠ 
구해줘홈즈를 그래서 보고 있는데 이것도 막 하루에 한 두 편씩 보다 보면 금방 끝날 건데ㅠㅠㅠㅠㅠㅠ
그냥 생각없이 웃고 싶어요. 하...

그러니까 다른 예능을 발굴해봐야겠습니다. 오삽처럼 분명히 제가 모르고 있던 보석 같은 프로그램이 있을 거라고 믿어요. 이런 거에만 신념이 두텁습니다.
아니, 로또일등당첨만 된다면 예능프로그램 안 봐도 돼요. 그냥 시골길에서 한적한 풍경 즐기면서 좋은 카메라로 사진만 찍어대기도 바쁠 거라서요. 렌즈도 엄청 사야지ㅠㅠㅠㅠㅠ
일등 당첨되고 나서 백수생활 즐길 거 생각하니까 벌써 벅차요. 아, 너무 두근두근하고 신나는데 이거 제가 즐겨도 되는 거 아닌 것 같은데 유사연애 같은 거 상관없던 인생이니까 유사 당첨 상황 즐기기 정도는 원 없이 할게요.
설레는 마음 안고 우선 드러누워 토요일 저녁을 즐기러 가겠습니다.
아마 로또 당첨 안됐을 거라 다음에 또 올 거예요.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몰랑이 색칠공부 MOLANG GREEN F B.png
0.58MB
몰랑이 색칠공부 MOLANG GREEN F C ANO.png
0.79MB
몰랑이 색칠공부 MOLANG GREEN F C.png
0.67MB
몰랑이 색칠공부 MOLANG GREEN F COL.png
0.80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