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원더핑 -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4. 16.
반응형

캐치티니핑색칠공부도안-원더핑
❤원더핑❤

"그대, 도움이 필요한 것 같군. 내가 도와주지! 원더!!"

 

어로를 꿈꾸는, 영웅심의 티니핑
늘 용기와 자신감이 넘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으로,
히어로가 되고자 언제나 열심히 노력하는 열혈 요정

 

💎보석 : 라피스라줄리

♡소품 : 부메랑

♡마법 : 대상에게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타격을 줄 수 있다.

그 외에도 악당을 물리치고 사람들을 돕기 위해서라면 다양한 마법을 쓸 수 있다.

♡좋아하는 것 : 히어로, 정의

♡싫어하는 것 : 악당, 불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의 원더핑 색칠공부 도안을 가져왔습니다.
이번 시즌2인 보석티니핑들의 이야기에선 이 원더핑이 마지막으로 소개되는 티니핑이었지요.
마지막에 등장한 새로운 티니핑이었던 만큼 다른 보석핑들과는 뭔가 결이 다른 능력치를 갖고 있는 걸로 보이는 티니핑입니다.
믿어핑보다도 믿음이 안 가는 어설픈 허당계 티니핑인 줄 알았더니 제법 실력을 갖추고 있어서 이름값을 하는구나 싶었던ㅎㅎ

개인적으로는 히어로물에서의 정의로운 주인공류의 캐릭터에 별 매력을 못 느끼기 때문에 원더핑에 큰 감흥 없이 봤다가 이야기의 끝부분에서의 활약 때문에 그래도 좀 다시 보게 됐습니다.

​정의로운 주인공이라는 것 자체가 매력을 별반 느끼지 못하게 만드는 면이 있지만 사실 생각해 보면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이 사회의 부조리와 불합리에 맞서 위험을 무릅쓰고 스스로를 내던질 수 있다는 게 얼마나 대단하고 멋있는 건지 이걸 쓰면서 더 절감하게 됩니다.
그냥 제가 취향이 더러워서 그랬던 것일 뿐.
이렇게 반짝거리는 원더핑에게 무슨 취향을 들이대고 있었을까요.

 

반응형

그저 매일 로또 당첨이나 저녁밥!!만 외쳐대는 한심 빌런으로서 원더핑에 진심 어린 찬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생각하다 보니까 또 막 벅차올라서 진정하기 어렵잖아요!ㅋㅋㅋ
원더핑, 최...고가의 보석을 매입하지 않아도 언제나 당당한 보석티니핑!
이쯤 되면 제가 그냥 이른 저녁밥 먹으러 갈려고 무리하게 엔딩 스토리를 쥐어짜고 있는 걸로 보이실 건데요, 맨날 그랬던 것처럼 그게 맞으니까 저는 일단 맛있는 거 먹고 다음에 또 올게요!ㅋㅋㅋ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wonderping b n.png
0.45MB
wonderping b y.png
0.47MB
wonderping c n.png
0.49MB
wonderping c y.png
0.50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