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겨울왕국2 엘사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1. 1.
반응형

겨울왕국2_엘사_색칠공부_도안_썸네일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울왕국2엘사 색칠공부도안을 가지고 왔습니다.

초장에 이렇게 무슨 색칠공부인지 밝히는 게 너무 안심이 되는 기분 아실까요?ㅋㅋㅋ
엘사를 그렸지만 엘사 안냐… 
지금까지 꽤 여러 번 엘사 관련 그림을 그려 올렸지만 닮았던 적이 한 번도 없고ㅋㅋㅋ 그럼에도 제 패기는 이럴 때 한정 건재해서 잘도 이런 걸 엘사라며 올립니다.

 

겨울왕국2_엘사_색칠공부_도안_색칠

* 요 아래가 지금까지 제가 만들어왔던 못 닮은ㅋㅋ 엘사 관련 작업물들입니다. *

 

*겨울왕국 엘사 종이인형 만들기* 엘사 드레스 그리기

크크킄 이번엔 엘사다. 종이인형 그리면서 엘사 안 그릴 수 없잖아여? 근데 엘사 못 따라 그려서(이 소리 메인 문장으로 등록하고 싶은데..) 그냥 엘사 옷 입혀 봄. 내가 그린 내 종이인형에요. 사

flameofyou.tistory.com

 

 

*겨울왕국 2 엘사 종이인형 만들기* 엘사 종이인형드레스 그리기

엘사가 또 왔어여.. 그렇게 됐어요... 겨울왕국2 엘사 의상 대잔치잖아여. 지나칠 수 없었죠ㅋㅋ 엘사라고 그려봤지만 엘사같지 않은 거 알고 있는데 언제나 그렇듯이 전 이상한 데에서 용감하니

flameofyou.tistory.com

 

 

겨울왕국2 엘사 종이인형 도안

안녕하세요. 제가 예전에 겨울왕국2의 엘사로 종이인형을 만들어봤었는데요, 오늘은 그 종이인형의 도안을 ...

blog.naver.com

 

어쨌든.. 예쁜 건 꼭 그리고 싶어서 한 번 도안을 만들어 봤구요.
정말 특히 겨울왕국2에서의 엘사 착장은 존예 그 자체.

겨울왕국2_엘사_색칠공부_도안_색깔외곽선

이번 도안에서는 전신샷은 아니지만 저 위 링크한 게시물 가시면 거기엔 전신 드레스 다 그린 거 있어요.

색칠공부도안이 아니라서 그렇지..

 

반응형


정말 저 때는 그래도 열심히 종이인형 만들고, 그것보다 더 열심히 촬영하고 편집했는데 지금은 도안 그리는 것도 너무 힘에 부치고ㅋㅋㅋㅋ
아마 그래도 한 살이라도 젊었을 때라 가능했지 싶습니다.
더 만들어 올려야 하는데ㅠㅠ


계속 이러다가는 하소연만 할 것 같고 이렇게 지금이라도 보내드리는 편이 나으니까 급엔딩을 맞겠습니다.
다들 안녕!!

겨울왕국2_엘사_색칠공부_도안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elsa LINE B.png
0.51MB
elsa LINE C.png
0.59MB

 

*새로 더 그린 다른 엘사 색칠공부도안도 있어요.

 

엘사 색칠공부도안 또 왔습니다. 겨울왕국의 걔.

안녕하세요. 오늘 또 엘사 색칠공부 도안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정말이지 예쁜 아가씨들을 그리면 기본 열 살은 더 먹여 주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는 걸 깨닫게 되는 요즘인데요.. 맨날 

flameofyou.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