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 나나핑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9. 25.
반응형

알쏭달쏭캐치티니핑_색칠공부도안_나나핑색칠공부

 

[이사갑니다. 공지에서 확인하쎄요: 비닐하우스 거두는 중← 불깻잎비닐하우스:티스토리]

 *새로 만든 구글 블로그는 이쪽입니다=> http://nahrrrrr.blogspot.com/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은 알쏭달쏭 캐치티니핑나나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습니다!!
나나핑도 꾸래핑, 솔찌핑처럼 하츄핑과 같이 로열핑에 속하는 티니핑이네요.
이로써 주요 티니핑 도안은 다 올리게 되는 것일까요?ㅎㅎ

이전 열쇠티니핑들 게시물에서 계속, 아직 안 나온 티니핑들 중에 깜찍한 티니핑들이 많이 있다고 했던 것처럼 저의 맘은 이미 그 아이들에게 가 있구ㅋㅋㅋ
사실 전 이렇게 빨간색으로 상징되는, 열정 가득한 캐릭터가 취향인 편은 아니어서 나나핑 게시물에서 또 난동을 부릴려고 드릉드릉하고 있는 건가 봅니다.
그래도 저같이 의욕 없는 사람보다는 뭐라도 해볼려고 열의 가득한 쪽이 훨씬 더 응원해 주고 싶고 세상에도 도움이 되고 그렇겠죠.


사실 빨간색 자체는 어렸을 때보다 훨씬 좋아지기도 했구요ㅋㅋㅋ
무채색의 방랑자에서 알록달록 원색에 눈을 떠가는 어른!의 대열에 저도 들어섰거든요. 다행히 등산은 즐기지 않기 때문에 온갖 산을 형광빛으로 빛내지는 않지만 그림 그리거나 색칠할 때 확실히 총천연색에 좀 더 관대해지고 그런 만큼 많이 쓰게 되고 또 제 그림은 어떤 분위기란 것도 없이 눈만 아픈 정신없는 인상이 되어버리게 되구ㅋㅋㅋ
색감이 없는 사람은 나이를 먹으면 또 다른 식으로 형편 없는 색감을 뽐낼 수 있게 됩니다!


얼른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본편을 많이 많이 보게 돼서 제 차애 티니핑이 될 귀요미를 찾고 싶어져요.
제 최애는 영원히 악동핑일 테니까!!
근데 진짜 티니핑 팀은 어찌나 캐릭터 디자인을 잘 뽑으시는지.. 갈수록 더 깜찍한 티니핑들을 만들어 내시네요.
반짝반짝 때도 그랬는데 알쏭달쏭 시즌도 티니핑 애기들이 너무 귀여움ㅠㅠㅠㅠ
이 말 썼던 것 같은데... 매번 느끼는 거니까 매번 써도 됩니다!
로또 당첨 기원에 대해서 안 쓰니까 이런 거라도 적게 해주세요ㅋㅋㅋ

반응형


요새 날씨가 확연히 가을이 되긴 돼서 너무 행복합니다.
가을을 좋아하진 않지만 쌀쌀해진 가을의 온도는 너무나 감사하고 소중하고 놓치고 싶지 않아요!
창문을 닫아두고 생활하는 게 어찌나 마음에 여유를 주고 삶의 질을 높여주는지.
안 그래도 침대 속이 좋았지만 요새는 포근한 이불과 침대가 더더욱 낙원 유사체험을 시켜줍니다.
그러니까 그냥 일 안 하고 맨날 침대 위에서 뒹굴거리면서 살았으면 좋겠어요. 맨날 이런 생각이나 하면서 사니까 발전이 없습니다ㅋㅋ

그래도 도안은 열심히 그려 올릴 것입니다! 제가 요새 꾸준히 하는 거라곤 이런 것 뿐ㅋㅋㅋ
물론 예능프로그램 감상은 더더욱 꾸준히 매일매일 하고 있지만 좀 더 생산적인 일을 하고 싶어요.
진짜 일은 말고, 뭔가 일 같지 않은데 하고 나면 뿌듯한 그런 꿀 같은 거?
자꾸 이런 소리나 할 거면 끝을 맺는 게 맞는데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안 늦은 건지 진짜 늦은 건지 모르겠지만 하여튼 지금이라도 끝을 내겠습니다! OH 결단력!! OH

그럼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저보다 더 별 일 없고, 매일매일 한가하고 평화로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고화질 원본
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NANA B N.png
0.51MB
NANA B Y.png
0.54MB
NANA C N.png
0.51MB
NANA C Y.png
0.53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