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색칠공부 - 솔찌핑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9. 18.
반응형

알쏭달쏭캐치티니핑색칠공부-솔찌핑색칠도안

 

[이사갑니다. 공지에서 확인하쎄요: 비닐하우스 거두는 중← 불깻잎비닐하우스:티스토리]

 *새로 만든 구글 블로그는 이쪽입니다=> http://nahrrrrr.blogspot.com/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은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솔찌핑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습니다!!

솔찌핑도 꾸래핑, 나나핑과 함께 로열핑의 대열에 들어있는 열쇠 티니핑답게 캐릭터 디자인이 아주 예쁩니다.

제가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방송정보 소개 글에 좀 쓰긴 했는데, 새로 나온 티니핑 중에 꽤 맘에 드는 축의 디자인인데 아무래도 목소리가 꾸욥지 않을 가능성이 커 보여서 미리 정은 주지 않으려고 하는 티니핑이기도 하죠ㅋㅋㅋ

바로핑이 그러했고 믿어핑이 같은 길을 갔으며 솔찌핑도 같은 계열로 보이기 때문에!ㅋㅋ

항상 보다 보면 목소리가 사랑스러운 티니핑들에게 마음을 뺏겨 버리게 되거든요. 아니면 아주 서글픈 서사가 있거나!!-우리 악동핑이ㅠㅠㅠㅠㅠ- 뭐 그런 종류의 핑들에게 관대해질 수밖에 없는...

 

그래도 왕 똥그란 왕 안경을 쓴 것은 참 귀엽긴 귀여워요. 구름 같은 머리도, 알아서 모에귀 장착하고 나온 모습도ㅋㅋ 뭔가 알라딘 바지 같은 깜찍한 귤색 바지와 착장도 너무너무 훌륭한 이미지의 조합 그 자체라서 비쥬얼로는 충분히 이번 로열핑 중에서 제일 맘에 드는데 참 안타깝고요ㅋㅋ

 

근데!! 아니었네요! 목소리가 그래도 괜찮다?!!! 고집 센 남자아이 같은 쪽의 목소리이긴 하지만 그래도 생김새에 어울리는 목소리가 맞습니다!!! 

너무 다행이고 세상이 아름답고요ㅠㅠㅠㅠ

그리고 이제 슬슬 더위도 물러가고 있어서 세상이 더 아름다워져 가고 있어요. 근데 아직도 덥긴 더움. 요새 좀 시원해졌다가 왜 다시 더워지는데요?ㅠㅠ 왜죠?

가을의 분위기는 전혀 즐기지 않지만 찬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날씨는 참 많이 아끼는데 언제가 돼야 제가 마음 편히 이 가을의 정취를 즐기게 될 수 있을지.

 

반응형

 

티니핑 본방을 사수하지 못한 저는 과다한 업무에 밀려 이번 주엔 재방송도 챙기지 못하였지만 다음부터는 꼭 뭐든 이뤄낼 것이고요ㅠㅠ

예고편에 나온 열쇠티니핑들 중에 정말 착장이 너무 깜찍한 아이들이 많이 보여서 기대도 많이 되고 살짝 설레고 그렇다구요!

로또라도 제대로 맞아서 본방도 챙겨 보고 싶은 꿈 많은 어른은 이제 이 다이아몬드 같은 휴일 오후를 즐기러 가보겠습니다. 이번 로또는 글렀으니까 다음을 꿈꾸면서...   로또 얘긴 더 안 적을 것처럼 썼었지만 제 블로그에서 로또에 대한 열망 빼면 뭐가 남겠어요. 그동안 좀 참았으니까 이제 또 로또 당첨에 대한 야욕을 살살 불태워 볼려고 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바라면 우주가 들어주는 것은 사이비 유사과학이겠지만 하여튼 전 미신은 충분히 좋아하는 사람이고... 굿 구경 다니고 싶은데 나가기가 귀찮아서 다음 생으로 미뤄야겠어요. 

그러니까 정말 오늘은 이제 쫌 놀려구요! 지금까지는 뭐라도 일했던 것처럼ㅋㅋㅋ

 

아무쪼록 서늘한 바람 맞으면서 휴일의 여유를 만끽하는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TRUE B N.png
0.49MB
TRUE B Y.png
0.51MB
TRUE C N.png
0.50MB
TRUE C Y.png
0.52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