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발레핑 -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5. 2.
반응형

반짝반짝_캐치티니핑색칠공부-발레핑

"자, 날 봐~ 이렇게~ 발레에는 우아함이 필요해~. 핑그르르, 발레~!"

 

발레를 사랑하는, 유연함의 티니핑
어딘가 고집스럽지만, 귀엽고 진취적인 성격으로
발레하는 걸 너무 좋아하다보니 모두가 함께 발레를 하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우아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발레리나 요정

 

💎보석 : 로즈쿼츠
♡소품 : 스노우볼
♡마법 : 대상이 발레 동작을 하게 만들 수 있다.
♡좋아하는 것 : 발레
♡싫어하는 것 : 딱딱한 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의 발레핑 색칠공부도안을 가져 왔습니다!

드디어... 드디어!! 발레핑의 도안을 올리게 되었어요!ㅋㅋㅋㅋ
콧김 슉슉 뿜으며 벅차오른 오타쿠의 형상을 하고 있는데, 잘 보이시나요? 그렇다고 발레핑이 제 최애가 되었다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제 취향이 아닌데도 너무 우아하고 아름답고 기품이 넘쳐서 차분한 오타쿠의 내면을 끓어오르게 한 거죠!
그게 어찌 보면 더 대단하잖아여.

마치 차은우처럼. 모두들의 자기 최애를 뛰어넘는 대동단결 대통합!
모두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들어버리는 그런 존재.
딱 맞습니다. 발레핑이 딱 그래요.
근데 제가 이렇게 진정을 하지 못하게 되는 것은 이 캐치티니핑 제작진의 의도에 부합하는 것일지도 몰라요.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22화를 보시면 압니다.
그들이 얼마나 발레핑에 모든 것을 쏟아부었는지.

저도 어렸을 때에는 오델, 오데뜨 이런 거 그리면서 백지[혹은 갱지ㅋㅋㅋㅋ 갱지 다들 모르실 것 같지만ㅋㅋ]를 마구 소비했는데요, 조금 머리 굵어지고 나선 발레는 전혀 제 취향에 드는 것이 아니게 되었고 그것이 이 22화를 보기 전까지 유구히 이어지고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그러니까 발레핑은 참 어린아이들이 좋아하기 딱 좋을 티니핑이로군~이라며 가소로운 태도를 취하고 있었다는 겁니다. 근데, 아니 쟤가 먼저!!

 

반응형


어떻게 그 말랑 콩떡 찹쌀떡 같은 쫀득 짧은 팔다리로 그렇게 우아하게 발레를 할 수가 있죠?!!ㅠㅠㅠㅠ
눈빛부터 손끝까지 모든 것이 다 우아함 그 자체! 정말 너무… 너무 아름다웠어요. 특히 달빛 아래 창가 앞에서 독무를 하는 장면은 정말 이 22화의 정수! 어쩌면 이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을 통틀어 제일 아름답고 전율이 흐르는!ㅋㅋㅋ 순간이었어요.
지금도 그 장면을 떠올리면 믿어핑처럼 눈물 흘릴 것 같은 기분이 되어버려요! 기분만.
너무 성스러움ㅠㅠㅠㅠㅠ
그래서 그 최고의 장면으로 도안을 만들어 봤는데요, 다음에는 눈 뜬 모습으로도 또 그려 올리고 싶어요.
정말 남기고 싶은 장면들이 한 둘이 아니라서.

진짜 발레핑은 제 자리에서 한 바퀴 핑그르르 돌 때에도 고개의 각도까지 장난 아니잖아요ㅠㅠ 딱 팔다리만 움직이는 게 아니라 몸 전체가 그 동작을 표현해 내는데 이거 웬만한 아이돌들도 진짜 다 못하는 거라구요! 거의 다 못해요! 근데 우리 발레핑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다 씀!!ㅠㅠㅠ 너무 뛰어나고 멋지고 장르 상관없이 스우파 나갔어도 손색없고. 전 스우파 못 봤지만 하여튼 맞음. 발레핑이 일등 먹어ㅠㅠㅠ

저는 조신하게 저녁 먹으러 갈 테니까 발레핑 영상 다들 재탕하십쇼ㅠㅠ
행복을 공유하고 전파하려는 제가 너무 장하고 기특하니까 로또 맞고 올게요ㅠㅠㅠㅠ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Ballet B C.png
0.44MB
Ballet B.png
0.43MB
Ballet C.png
0.39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