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니노스 - 티티체리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4. 24.
반응형

티티체리색칠공부도안-니노스도안

감히 날 속였겠다? 너를 영원히 가둬주마, 이얍~~!!”

지구로부터 멀리 떨어진 우주에서 살고 있는 마법사.
작은 실수도 용납하지 못하는 성격으로 맘에 들지 않는 퍼즈니멀들을 퍼즐 우주에 가두는 악행을 저지른다. 니노스 때문에 퍼즈니멀들이 갇히자, 그 영향으로 지구에까지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게 된다.
 -출처: KBS 티티체리 홈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티체리의 마법사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습니다.
니노스는 티티체리 애니메이션에서 거의 유일하게 제 마음에 드는 착장을 하고 나오는 캐릭터예요.
어딘가 고전적이지만 패셔너블한~ㅋㅋ 모습 때문에 호감 한 국자 먹고 들어가는...
비록 성격이 막 흐르는 물 같고 자기와 다른 의견을 기꺼이 수용하거나 이해심이 많은 인물은 아니지만 어쨌든 왜인지 밉지가 않은 악당입니다.

 

반응형

 

도안을 올리다가 깨달은 것이 있는데 우리 티티레몬이에게도 눈 밑에 점이 있었다는 사실이에요!ㅠㅠ
과즙 팡팡 레몬의 매력에 빠졌다가 그 중요한 매력적인 점을 빼먹었다는 것을...
어쨌든 전 이 애니메이션에서 얼굴에 점 있는 캐릭터 둘에 다 호감이 있네요ㅋㅋㅋ
다음에 레몬 그리게 되면 꼭 그려야지요. 그러니까 전에 올려둔 도안은 수정하지 못허고 그냥 둔다는 소리예요..

그럼 다음에 또 돌아오겠습니다!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NINOS b n n.png
0.40MB
NINOS b y n.png
0.43MB
NINOS c n n.png
0.45MB
NINOS c y n.png
0.49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