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브레드 이발소 색칠공부도안 *브레드 피트*

by 불깻잎 2021. 5. 16.
반응형

이번엔 브레드 이발소 사장님인 브레드 피트의 도안을 그려 봤습니다.

이렇게 소담하게 수염 부숭부숭 나있는 어여쁜 중년캐가 주인공인 어린이 애니메이션이라니!

이게 무슨 신세계...

약간 많이 정 없어 보이는 말투인데 매장 안팎으로 꾸며놓으신 센스 좋으시니까 저런 사소한 건 넘어가드릴 수 있습니다. 이발소도 이발소인데 인테리어 업계로 나가셔도 대성할 것 같은 사장님..

 

 

근데 정말 이발하는 과정 사실상 토핑 대잔치 너무 보기 좋지 않아요? 브레드 이발소 보면서 제일 좋은 게 이 신나는 이발..과정임ㅋㅋㅋ 크림 듬뿍 얹어주고 맛있는 거 이것저것 꾹꾹 박아줄 때마다 대리만족ㅋㅋ

흑백도안에서 사장님의 미모가 더 잘 보이는 것 같은..

초코나 윌크나 다른 캐릭터들도 매력 있고 서로 합도 잘 맞고 으른들이 보기에도 괜찮은 브레드 이발소🍰

하지만 소시지까지는 아직 품지 못했.. 내 눈엔 걔 전혀 귀엽지 않아!!ㅠㅠ

그럼 안녕~ 다음에 또 보게 될 거예요ㅋㅋㅋ

+ + +

원본크기(1500*2000)로 저장할 수 있게 따로 파일 아래에 올려둡니다.

써놓기도 했지만, 제가 이 블로그에 올린 이미지 순서와 같으니까 필요한 것만 보시고 받으셔도 돼요ㅎㅎ

컬러 외곽선 버전

bread color.png
0.63MB

흑백 외곽선 버전

bread black.png
0.56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