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어몽어스가 또? AMONG US 어몽어스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1. 5. 16.
반응형

💎어몽어스 색칠공부도안💎🌊 또 가져 왔습니다.🍓🍓
이번엔 머리에 얹어진 것들 좀 다른 애들로 그려 봤는데요. 이전과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은ㅋㅋ

어차피 이 아래 그림들은 도안 자체는 같구 보시다시피 색깔만 이거저거 좀 바꿔서 넣어준 거예요.
기출문제변형? 그런 느낌~?
사실 잘 몰라요ㅋㅋ 시험 안 본 지 오래라ㅠㅠㅋㅋㅋㅋ 공부 안 하는 어른의 일상 참 편안하고 아늑하죠.

 


어렸을 적엔 분홍색 같은 거 쳐다도 안 봤는데 오히려 나이 먹을수록 핫핑크며 온갖 변주된 분홍색에 매료되게 됩니다ㅋㅋ

어몽 어스 철자 US가 특정 국가명처럼 보여서 심히 거슬리는데 안 쓰자니 허전하고. 그 나라 참 싫은데~

마지막으로 흑백도안이요.
어차피 의미없는 색떡칠의 도안들은 이 마지막 그림을 위한 빌드업일 뿐ㅎㅎ

로고도 다 없앤 버전 ↓




+ + + 원본크기(1500*2000)로 저장할 수 있게 따로 파일들 아래에 첨부합니다. + + +

among3rd ing color black-g.png
0.76MB
among3rd ing color color.png
0.77MB
among3rd ing line color.png
0.72MB
among3rd ing.png
0.45MB
among3rd b o.png
0.25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