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종이인형 그리기

by 불깻잎 2021. 5. 16.
반응형

종이인형 ◆ 그리는 영상입니다. 인형천국 공작지옥 ~ㅋㅋ

(영상은 요 그림 아래 아래에~~)

종이와 펜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어! (항상 방에서 하는 말..)

인형 그리는 게 얼마나 재밌는지 다들 아실 거예요. 왜 안 질릴까..

그림을 잘 그린다면 정말 재밌을 텐데 안 그래도 재밌음ㅠㅠ 그냥 종이에 뭔가

그리는 것 자체가 너무 힐링 힐링~

언제나의 여름이 끝나가고.. 얼른 겨울 오면 귤 까먹거나 붕어빵 먹으면서 그림 그리는 것도 그렇게

행복일 수 없구...

 

참 많이 미흡한 영상이라 서두가 길었네요. 아주 많이ㅋㅋㅋ

그냥 맨날 인형만 그리면서 살았으면 좋겠어요ㅠㅠ

 

안녕! 다음에 또 볼까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