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따라핑*

by 불깻잎 2021. 5. 16.
반응형

캐치 티니핑 색칠놀이 도안.

이번엔 따라핑입니다.

캐릭터 디자인 자체는 그렇게 귀엽진 않은데 (아니 생김새보다 목소리가...) 이상하게 따라핑은 색감이 더 화사하다고 해야 하나? 밝고 사랑스러운 느낌? 색깔이요. 색깔만.

아, 그리고 헤이쥬 춤 출 땐 살짝 귀엽긴 해요.

헤이쥬보다 더 춤선 잘 살리는 듯(위험한 발언인가요?ㅋㅋ)

쪼꼬만 몸으로 앙증맞게 추는 게 너무 귀여워ㅋㅋㅋㅋ

 

 

따라핑의 최애 헤이쥬는, 인기 많을 수밖에 없게 생겼어요. 요즘 아이돌 얼굴.

따라핑 이해합니다. 저는 그런 맘 충분히 알아여ㅋㅋ

따라핑 덕분에 춤추는 카일도 보구...

근데 카일은 역시 얼굴멤인가. 동작이 예쁘진 않았..큽.

헤이쥬 춤은 티니핑들이 압승입니다. 진짜 말랑짧뚱한 몸으로 쫀득하게 추는 티니핑들이 너무 귀여움ㅋㅋ

개소리를 견디면 진짜 최종 마지막 이게 진짜 흑백 캐치티니핑 색칠도안이 나온다!

물론 이거 다 그냥 스크롤 쫙쫙 내려서 그림만 보는 거지 글은 나만 읽는 것 같은데 그러니까 반말 쓸까아~?

(아직 차나핑 안 그렸지만 차나핑 말투 따라한 거예요. 따라핑 게시물에 적절하다!!)

네이버 오늘일기 챌린지하다가 종료된 거 봐서 힘이 쪽 빠져가지구 이제 그냥 도안 더 열심히 올릴 것 같구ㅋㅋㅋ

티니핑 다 그리면 뭘 그리죠? 벌써 걱정이 되지만.. 그렸던 티니핑 다른 동작들로 또 그리는 맛집이 되려구요. 개나소나 맛집 그런 거요.

안녕~ㅎㅎ

 

 

+ + +

원본크기(1500*2000)로 저장할 수 있게 따로 파일 아래에 올려둡니다.

써놓기도 했지만, 제가 이 블로그에 올린 이미지 순서와 같으니까 필요한 것만 보시고 받으셔도 돼요ㅎㅎ

컬러 외곽선 + 눈동자색 있는 버전

copyping c y.png
0.54MB

컬러 외곽선 +눈동자색 없는 버전

copyping c n.png
0.54MB

 

흑백 외곽선+눈동자색 있는 버전

copyping b y.png
0.50MB

흑백 외곽선+눈동자색 없는 버전

copyping b n.png
0.49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