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시러핑*

by 불깻잎 2021. 5. 16.
반응형

캐치 티니핑 색칠놀이 도안! 이번엔 그림입니다.

모든 걸 싫어하는 주제에 최애라니 어른의 욕망교훈이 담겨있는 것만 같잖아!ㅠㅠ

이것도 저것도 시러시러~하는 게 제 말버릇과 닮았지만 저는 저렇게 신나게 읊지 않으니까 더이상의 동일시는 naver..

 

 

잡히고 나서 맘이 편한 거 싫다고 누워서 떼 쓰는 게 쫌 귀여웠습니다. 보통은 저런 장면 절대 귀엽지 않은데 말이죠.

눈 감은 티니핑 그림 그린 거 이번이 처음인데 저 표정이 제일 맘에 들어서 그려봤습니다ㅋㅋ 눈 안 그리니까 세상 편하다. 눈 그리기 시러시러!!ㅋㅋㅋ

시러핑은 캐릭터 디자인 중에 X자 팻말앞머리?모양의 입체감이 좋아요. 색감도 나름? 재미있구..

항상 뭐라고 끝내야 잘했다고 칭찬받을 수 있을까 이를 아드득아드득 갈지만 답이 없네요. 그럼 안녕ㅎㅎ

 

+ + +

원본크기(1500*2000)로 저장할 수 있게 따로 파일 아래에 올려둡니다.

써놓기도 했지만, 제가 이 블로그에 올린 이미지 순서와 같으니까 필요한 것만 보시고 받으셔도 돼요ㅎㅎ

컬러 외곽선 버전

dis c.png
0.46MB

 

 

흑백 외곽선 버전

dis b.png
0.41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