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하츄핑 2번째*

by 불깻잎 2021. 5. 15.
반응형

캐치 티니핑 색칠놀이 도안 그림이 또 왔습니다. 근데 이번엔 전에 한 번 왔었던 하츄핑이에요.

어쩌다보니 그렇게 됐습니다.

딱히 하츄핑을 제일 좋아하는 건 아닌데.. 아, 저번에 도안 그리고 색칠하는 영상 찍으려고 그렸던 것 같은데요. 사실 그것도 잘 기억나진 않네요. 하루하루가 달라져가는 기분.. 이젠 뭘 기억하고 있는지도 잊어먹는 것 같구ㅋㅋ

잡소리 이쯤 보셨으면 도안 보셔도 됩니다. 고생하셨어요.

딱히 쓸 말 없는데 이미지 사이를 공란으로 두면 두드러기가 날 것 같은 사람이라..

반응형

 

글씨를 더 열심히 쓴 것 같아여.

잘 아시겠지만 도안은 그냥 오른쪽 클릭해서 이미지 저장하면 고화질 저장되구.. 그걸로 대충 출력해서 쓰시면 되는 거.

그럼 아마 다음에 또 보게 되겠죠..ㅋㅋ

그 땐 다른 티니핑을 데리고 오겠습니다. 왠지 비장해지는 기분이 드는군요

+ + +

원본크기(1500*2000)로 저장할 수 있게 따로 파일 아래에 올려둡니다.

써놓기도 했지만, 제가 이 블로그에 올린 이미지 순서와 같으니까 필요한 것만 보시고 받으셔도 돼요ㅎㅎ

컬러 외곽선 + 눈동자색 있는 버전

hearts c y.png
0.55MB

컬러 외곽선 +눈동자색 없는 버전

hearts c n.png
0.55MB

흑백 외곽선+눈동자색 있는 버전

hearts b y.png
0.50MB

흑백 외곽선+눈동자색 없는 버전

hearts b n.png
0.49MB

 

 *  *  *   +   +   하츄핑 +캐치티니핑 글자 이미지 없는 완전 흑백도안버전    *    *   *

이건 미리보기이미지구요.아래 첨부한 파일이 1500*2000입니다.

 

hearts n n.png
0.24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