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띠용핑*

by 불깻잎 2021. 5. 15.
반응형

캐치 티니핑 색칠놀이 도안 그림 ??번째는 띠용핑입니다. 낡고 지친 어른이는 이제 순서같은 거 잘 기억나지 않아여..

귀엽게 생긴 띠용핑. 목소리도 그랬으면 좋았을 텐데.

더 쓸 내용도 생각 안 나서(제가 이러긴 쉽지 않은데 말이에요.) 이제 도안 갑니다ㅎㅎ

크기가 보통 1500*2000이라서 인쇄해도 깨지는 것 없이 잘 나오더라구요. 제 도안 화질 좋다고 자랑하는 거예요ㅎㅎ

띠용핑은 색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색 작업하는 건 그래도 쫌 재밌긴 했어요.

 

 

이 아래가 제 도안의 정수, 핵심! 맨날 맨 끝에 올리는 그 흑백 도안! 그거죠~ㅋㅋ

탑햇도 보유하고 알 굵은 목걸이까지하니까 좀 있어 보이네요, 띠용핑.

그럼 다음에 다른 티니핑 도안으로 또 올게요ㅋㅋ

* 원본 크기의 이미지는 아래에 첨부합니다. 

magic color y.png
0.51MB
magic color n.png
0.51MB
magic black y.png
0.45MB
magic black n.png
0.45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