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어몽어스 색칠공부도안 +조커 버전 AMONG US *JOKER

by 불깻잎 2021. 5. 15.
반응형

색칠공부 도안 이번엔 버전으로 그려 봤습니다ㅎㅎ

임포스터 느낌? 주고 싶었고 혀를 좀 더 두껍고 강력하게 그리고 싶었는데 이미 입을 너무 작게 그려버렸..

요 아래 그림은 그냥 배경에만 색깔 놔둔 것. 항상 별 거 없는 거 아시잖아요?ㅋㅋ

 

 

요게 색칠공부 도안으로 하기 좋은.. 좋을? 좋았으면 좋을? 그런 버전이에요ㅋㅋ

요 간단한 그림 그리는 것도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면 신빙성이 있을까요?ㅋㅋ

*고화질 원본크기 이미지는 아래에 첨부합니다.

among-joker b.png
0.67MB
among-joker color.png
1.85MB
among-joker mix.png
1.60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