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로미공주*

by 불깻잎 2021. 5. 15.
반응형

캐치티니핑 로미공주 색칠공부도안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엔 전신 다 나온 그림으로ㅎㅎ
아니, 우선 크롭샷부터.

분홍색 질린다면서 제가 제일 많이 칠하죠?ㅋㅋㅋ
얼굴은 이미 로미에서 많이 많이 멀어져 버렸지만.. 로미색칠공부도안 맞구요ㅠ

 

 

 

티니하트윙 들고 있는 로미 도안.. 다른 여자애같지만 하여튼 로미


역시 마지막이 도안다운 도안인 흑백도안입니다.
로미 색칠공부를 위해서 다운받으십쇼ㅋㅋ 아님 로미 아니라고 하면 그냥 여자애 색칠공부로라도. 공주는 공주 스타일이니까. 이 옷이면 아닌 것도 같긴 한데

너무 당연하지만 도안 다운은 그냥 이 그림 오른쪽으로 눌러서 저장하면 큰 이미지로 다운되니까 그거 받으시면 되구요.

아니었음ㅠ

그럼 안녕~

+ 아, 제가 그린 하츄핑 그리기 영상도 또 올립니다ㅋㅋ 앞으로 여기저기 많이 출몰할 영상일 예정ㅋㅋ

 

 

 

* 진짜 로미 색칠공부도안 고화질 원본 크기 이미지는 아래에 첨부합니다.

romi 0416 b.png
0.58MB
romi 0416 c back-white.png
0.63MB
romi 0416 c c.png
0.95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