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어몽어스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

by 불깻잎 2021. 10. 27.
반응형

안녕하쎄요!
오늘은..이 아니라 오늘도   해피 할로윈 색칠공부도안   으로 나타났습니다!ㅋㅋ
이번엔 어몽어스 할로윈 색칠공부도안이에요.
도안을 어떤 식으로 그릴까 하다가 반은 뭔가 착장 위주, 나머지 반은 상황 위주로 나눠서 만들어 봤습니다아!

근데 이제 정말! 정말로 조금만 견디시면 할로윈 관련 도안은 끝이 납니다.
아직은 아니지만 이번 주에는 정말로!ㅋㅋㅋ

일단 어몽이들에게 이런 저런 할로윈 분장이며 호박 마녀 모자 악마 코스튬... 이런 거 해줬는데 역시 오늘도 악착같았죠?ㅎㅎ

반응형

 

이제 할로윈 도안 마저 보시고 어여 가세요.
맨 아래엔 흑백 도안 있으니까 그거 보고 가시면 됩니다. 알아서 하시겠지만 저는 어르신 속성이 있어요..

그릴 땐 뭔가 아이템이 부족한 것 같다가도 막상 그리려고 보면 또 공간이 좁고.. 그리려던 거 버리게 되고ㅋㅋㅋ


                                       ~글씨엔 색 잔치지만 여기에선 흑백이라고 우기는 흑백 도안~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am h 1 B.png
0.44MB
am h 1 C.png
0.53MB
am h 2 B.png
0.58MB
am h 2 C.png
0.74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