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믿어핑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 -이게 진짜 진짜 최종 마지막 할로윈 도안

by 불깻잎 2021.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이 할로윈 관련 도안의 대장정의 마지막 도안으로 찾아뵙습니다! 

 

이번엔 믿어핑 단독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이에요.
제가 이번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포스터 떴을 때 제일 맘에 들었던 보석 티니핑이 이 믿어핑이었어서 이번 할로윈데이를 맞아 조금 더 신경써주고 싶었다고나 할까요. 언제나 편애를 일삼는 블로그답죠. 
근데 그냥 먹보 캐릭터 롤 정도만 보이는 것이 아쉽지만 귀여우니까 돼써.

 

캐치티니핑 세계관에서는 암묵적인 건지 아님 공공연한 건지 코가 하트 모양이 티니핑들은 여성형이고 동그란 아이들은 남성형인 것 같았는데 그걸 토대로 보자면 믿어핑은 남성형 티니핑이겠지만 양쪽 만두 머리하고 있는 게 귀여우니까 마녀 코스프레 의상을 입어도 아무 문제도 없는 거겠죠. 물론 실제로 남녀 상관없이 할로윈 분장하는 거니까 그거 자체로도 괜찮은 거겠구요. 구구절절하게 적는 이유는 남자가 치마 입었다고 뭐라 하실까 봐ㅋㅋㅋ 절대 변명 안 하고서는 못 사는 성격이어서요ㅋㅋ 

 

반응형

 

 

어쨌든 나름대로 저 혼자 갖는 할로윈 주간의 마지막을 믿어핑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어떤 감회가 솟...는 것까진 없지만 다들 뭐가 됐든 이제 후련하시지 않을까요ㅎㅎ
사실 제 최애라면 최애인 악동핑을 데리고 뭐라도 해줬어야 하는데 저는 못난 어른이니까 이 편이 어울립니다. 
그래도  애껴요!ㅠㅠㅠ 내 눈물버튼ㅠㅠㅠㅠㅠ

그동안 수고하셨고, 다음엔 일반 버전의 색칠공부 도안으로 할로윈 하고 만나요!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trust h b n.png
0.51MB
trust h b y.png
0.53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