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방글핑 믿어핑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

by 불깻잎 2021.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할로윈데이 때부터 호시탐탐 기다려온  관련 색칠공부를 가져 왔습니다ㅋㅋㅋ
그때는 색칠공부를 만들 생각은 아니었지만ㅎㅎ  제가 유튜브로 종이인형 만들기 영상들 올렸던 사람이라 그쪽에서 만들어보려고 했던 거라서요.

 

주로 이런 거 올리는 유튜브예요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이용해 만든 도안입니다.
방글핑과 믿어핑이 함께 할로윈을 즐기고 있는 장면인데요.

저는 사실 할로윈 같은 거 전혀 챙기지 않지만 색칠공부든 종이인형이든 만드는 사람으로서 할로윈은 거의 설과 추석같은 대명절급이라서 안 챙길 수가 없었죠ㅋㅋㅋㅋ
이런 대목 아이템을 놓치면 너무 슬프니까요.

 

반응형

 

 

할로윈 마스크도, 각종 할로윈 소품이나 할로윈 코스튬 이런 거 다 만들고 싶었는데 입체적인 것은 제 관할을 벗어났기 때문에 깨끗이아님 포기해버렸어요.
제가 가위질에도 많이 취약하고, 뭔가 2D를 넘어서게 되면 어설퍼지게 되는 일이 비일비재해서 어쩔 수가 없었죠ㅋㅋ

제가 한 도안에 두 티니핑을 넣는 것은 참으로 이례적인 일으로서... 그걸 지금 해냈구요.
아마 눈치채시는 분들도 계실 수도 있겠지만 앞으로도 그런 이벤트가 또 있을 예정입니다ㅋㅋ
정말 한 번에, 한 게시물에 여러 가지 도안을 올리시는 분들을 보면 너무 박력 있고.. 대단하고...

할로윈 맞이 색칠공부도안의 첫 축포는 방글빙과 믿어핑에게 맡기고 가끔씩 또 할로윈 도안으로 돌아오겠습니다ㅎㅎ

중간중간 그냥 일반 색칠공부도 올리고.. 그렇게 될 것 같은데 불확정성의 짜릿함이란 건 포기할 수 없으니까 장담은 못하고 어찌 됐든 오긴 또 옵니다^^ 불러주지 않아도 잘 기웃대고 난입하길 즐기는 어른은 이만 물러가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도 지금 이 오후가 영원했으면 좋겠거든요ㅠㅠㅠㅠㅠㅠ 내일 아침 눈 뜨면 벌써 슬픈 거잖아요ㅠㅠㅠ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hall t t b n.png
0.71MB
hall t t b y.png
0.72MB
hall t t c n.png
0.84MB
hall t t c y.png
0.84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