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하츄핑 조아핑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

by 불깻잎 2021.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또 할로윈 도안으로 찾아 왔습니다. ...네, 또 그렇게 됐습니다ㅋㅋㅋ

이번엔 하츄핑 + 조아핑 할로윈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할로윈 영상을 이용했어요.
저번에 믿어핑 + 방글핑 올린 것처럼 이번엔 이 두 티니핑이 참여한 할로윈 도안입니다ㅎㅎ
할로윈 호박이며 박쥐며 이것저것 악착같이 넣고 약간의 구성만을 달리 한 거라 웬만해선 거의 알아보시기 어려우십니다.. 저도 사실 지금 대라면 잘 못 대요. 근데 다르게 한 건 있어요. ..있을 겁니다.

 


다른 새로운 보석티니핑들도 그려 올리고 싶은데 지금 제 안에서 할로윈 주간이라고 명명한 시기여서 어쩔 수 없..는 척 하고 있는데요.
좀 아무렇지 않게 이 시기를 보내는 의연한 어른이 되면 좋겠지만 저는 시류에 휩쓸리는 게 저의 할 일이라서 맡은 바를 해냅니다. 

 

반응형

 

 


근데 정말 이번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엔 예쁜 티니핑들이 많이 나오네요. 너무 다들 귀여워ㅠㅠㅠㅠㅠ 앞으로 나올 아이들 중에 포근핑 특히 너무 고와요. 색감도 연한데 뭔가 우아하고 되게 고급스럽고 귀여움ㅠㅠㅠㅠㅠ
나중에 꼭 그리게 되겠죠.

할로윈 도안은 이번 주 정도면 끝물이니까 조금만 더 참아주시고 다음에 또 모니터 대면합시다!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hall h j b n.png
0.73MB
hall h j b y.png
0.75MB
hall h j c n.png
0.91MB
hall h j c y.png
0.92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