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라라핑*

by 불깻잎 2021. 5. 15.
반응형

캐치 티니핑 색칠놀이 도안 그림 다운 네번째는 라라핑입니다.

라라핑도 부끄핑처럼 뚝심과 기개가 엿보이는 캐릭터죠ㅎㅎ

이 애니 속 티니핑들 중 여자형? 캐릭터들에 쎈캐가 많은 것 같아요. 좋은 현상인 듯?ㅋㅋ

어김없이 같은 그림으로 색 바꾸고 넣고 빼서 4장도안 올렸습니다.​

성우분 목소리도 예쁜데 노래를 자유분방하게 부르는 캐릭터라서 어쩔 수 없이 막 불러대시는 게 아깝기도 하고ㅋㅋ 어쩌면 스트레스 풀릴 수도 있으시려나..

매번 성우분들 얘기만 쓰는 느낌이네요ㅋㅋ 원래 애니 보다 보면 성우계로 빠지는 거 오타쿠의 숙명같은 거니까.

 

반응형

 

천진난만한 라라핑. 따라핑의 댄스지옥에서도 살아남았을 때 그 강인함에 살짝 설렜구ㅋㅋㅋ

마이크 생각보다 고퀄이었어요. 럭셔리 라라핑.

그럼 다음에 또 봐요ㅋㅋ

* 고화질 원본 파일 아래에 첨부합니다.

la color y.png
0.54MB
la color n.png
0.52MB
la black y.png
0.46MB
la black n.png
0.45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