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어몽어스 색칠공부도안 AMONG US

by 불깻잎 2021. 5. 15.
반응형

어몽어스 색칠공부용 그림입니다. 이것저것 쓰거나 얹은 크루원 혹은 임포스터?ㅎㅎ

사실 색칠공부도안이라기보단 그냥 제가 색 넣어본 거구요.

흑백그림만 있으면 너무 심심해서 색 넣은 거니까 이렇게 색칠하라고 하는 거 전혀 아니에요ㅎㅎ

저야 전형적인 색으로 칠하긴 했지만ㅋㅋ 본인이 원하는 색으로 아무렇게나 넣어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이게 색칠공부용 도안입니다. 너무 당연하고 보면 아시겠지만.. 뭐라도 적어야 할 것 같아서ㅋㅋ

어몽어스는 그림이 너무 간단해서 도안 이렇게 그리는 게 맞나 싶고.

마피아게임류는 물론이고 어떤 게임도 블랙홀인 입장에서 이 게임엔 도전해 볼 엄두도 안 나는데 여기저기에서 임포스터라든가 관련 유명세를 많이 접해서 왠지 익숙한 느낌이고 캐릭터도 단순한 편이라 한 번 그려봤습니다ㅋㅋ

교복이라든가 해리포터 착장 등 여러 가지 의상을 입힌 도안도 만들고 싶은데 제 평소 모토처럼 미래의 저에게 맡기겠죠ㅎㅎ 오늘은 안녕~~💎

*좀 더 고화질 원본파일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among c.png
0.41MB
among-black.png
0.27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