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종이인형 만들기* 공주 드레스그리기&헤어 2탄

by 불깻잎 2021. 5. 16.
반응형

공주 드레스.. 그런 거 입어 본 적은 없지만
그리는 거야 유구한 역사를 가졌으니까 유투브에 올리는 거 2탄 만드는 거 일도 아니고 다음에 3탄 4탄 나오기 쉬움ㅋㅋ

내가 생각하는 예쁜 드레스, 공주풍 드레스가 이런 건데 남들한테는 전혀 아닐 수도 있고 어쨌든 취향은 다른 거니까. 하나마나한 소리인데 왜 하지..
근데 왜 블로그 글 쓰는 거 편할까?

 

새로 인형 만들었음. 내 기존 인형이 너무 머리가 크고 사지가 짧다는 극딜을 맞고ㅠㅠ 난 그런 게 좋은데ㅠㅠㅠ

이건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그림 그릴 때 찍어놓은 캡쳐이미지.
드레스 그릴 때 기본밑색을 깔아놔야 하는데 안 그려서 아래 인형 이미지 깔면 비쳐서 지저분해 보이는데 이미 밑색 깔기 귀찮으니까 당당하게 안 함..

 

내 인형.. 예쁜 드레스도 입히고 머리 리본도 달아주고 목장식도 해주고 싶었어여..

머리만 그린 거 프린트한 거..

목장식 프린트으으

전체 다프린트한 것. 인형놀이 종이판처럼 만들고 싶어서 괜히 글씨까지 넣어봤지만 사실 아무 필요 없자나요..

내 소듕한 드레쓰..

소듕하니까 또 보여줌. 똑같은 것 같은 거 계속 다른 각도로 찍어 올리기ㅋㅋ

그냥 내 이랑 빨간 바탕색지가 예쁘니까 또ㅋㅋㅋ

이번엔 까만 색지가 이쁘니까?....

역시 같은 이미지 다른 각도는 빠지지 않죠. 그림 그리는 것보다 사진 찍는 게 더 재미있는 것 같고ㅠ

이제 끝이 보임! 착장 완성!! 공주풍 드레스가 왔어여ㅋㅋ


그러니까 클로즈업도 보세여..

유투브에 올린 썸네일도 알뜰하게 써먹어야져.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