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주네핑 -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2. 4. 2.
반응형

캐치티니핑색칠공부도안-주네핑도안
❤주네핑❤

 

생일 축하행~ 주네~! 역시 선물 주는 건 즐거워, 주네~!


선물을 주는 걸 좋아하는, 나눔의 티니핑
생일인 아이에게는 꼭! 선물을 주고 싶어하는 활기차고 발랄한 요정

 

💎보석 : 토파즈
♡소품 : 선물상자
♡마법 : 대상에게 줄 선물을 마법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이 선물은 대상자가 가장 원하는 것이며, 주네핑도 그 내용물을 알지 못한다.
♡좋아하는 것 : 선물 주기, 착한 일
♡싫어하는 것 : 선물을 못 주는 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짝반짝 캐치티니핑의  색칠공부 도안을 가져왔습니다.
동태눈을 하고 영상을 보다가 심봉사 눈 뜨듯 정신을 번쩍 차리게 한 그 이름 주!네!핑!!!
이런 소중한 티니핑이라니!!ㅠㅠㅠㅠ

사실 주네핑의 캐릭터 디자인-이라기보다는 머리 모양? 어차피 다들 비슷하니까-은 그럭저럭 나쁘지도 않지만 그렇게 귀여울 것도 없는 인상이었는데 주네핑의 마법을 인식하게 된 순간 세상 소중한 보석티니핑으로 탈바꿈하게 되었다는 뻔한 이야기예요. 제가 보석티니핑들에게 어떤 걸 바라는지 아시는 분들은 아시잖아요ㅋㅋㅋㅋ
선물을 마법으로 만들어 주며, 그 선물이 대상자가 가장 원하는 것이라니... 이런 정말 보석 같은 보석티니핑!!ㅠㅠㅠㅠㅠ어떤 전래동화보다도 더 심금을 울리고 감동스럽고 감격적이어서 그 벅찬 감정을 참기 힘들었습니다.

 

반응형


이런 티니핑은 정말 반짝반짝 그 자체! 세상을 이롭게 하고! 공익을 위한 티니핑으로 각 가정에 한 마리 명씩 보급되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게 힘들다면, 그냥 우리 집에만 와줘도 좋겠어요. 근육 자랑하는 청년들의 우리 집 가지 말고 게으름과 편안함의 무저갱 같은 제 방으로 초대할 거예요.
주네핑 여기로 와, 여기가 네가 거할 곳이니라! 꼭 와줘... 맛있는 배달음식은 못 줘도 네 마법을 마구 펼칠 수 있게 천일야화 부럽지 않게 계속 이야기를 늘어놔줄 수 있거든. 니가 바라든 바라지 않든 말이야.

그나저나 주네핑은 참 크리스마스 친화적인 보석티니핑인 것 같아요. 생긴 모양도 그렇고 가진 능력도 그렇구요.
그러니까 이번 크리스마스에 주네핑을 데리고 뭐라도 만들어야 될 것 같아요. 항상 말뿐이니까 실행의 여부는 미지수지만, 작년 크리스마스 주간을 불태웠던 걸 생각해 보면 저도 어쩌면 또 근면 성실함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도 같고?ㅋㅋㅋㅋ
크리스마스 관련 도안을 만드는 게 생각보다 많은 노력과 시간을 요하는 작업이었고 우리 두 번 다신 보지 말자고 손절하고 싶지만 저는 언제나 대세와 이벤트를 따르는 소시민입니다.
주네핑이 제가 원하는 선물을 주기만 한다면 배짱 좋은 어른으로 살아갈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주네핑은 로미네랑 같이 있지, 저한테는 안 오는 거 다 알거든요?!ㅠㅠ 그러니까 각종 시기별 이벤트에 사활을 걸 예정이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아직 그런 이벤트 구간이 아니니까 편하게 저녁밥 먹고 즐겁게 옛날 예능 다시 보기 하면서 밤을 불태워 보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Giftping B N.png
0.42MB
Giftping B Y.png
0.44MB
Giftping C N.png
0.44MB
Giftping C Y.png
0.46MB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