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 제니 색칠공부 도안

by 불깻잎 2022.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크릿 쥬쥬 별의 여신의 쌍둥이 중 언니인 제니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습니다.

평상시의 제니는 아니고 변신한 쪼꼬미 버전으로요.

그중에서도 시크릿 쥬쥬 엔딩 곡 '가장 밝게 빛나는 별' MV에서 춤추고 있는 장면이 귀여워서 그 모습으로 도안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역시나 쥬쥬 속 다른 캐릭터들처럼 온화하고 인자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었는데 도안을 만들다 보니까 표정이 약간 달라진 것 같습니다. 물론 얼굴은 더 달라졌음ㅋㅋㅋㅋ 항상 뭘 그려도 다른 낯선 얼굴이 되는 매직... 저는 이게 한계라서 이젠 좀 맘 편히 지나가 볼려고 하는데 이렇게 구구절절 뭐라도 늘어놓지 않으면 막 못 견디겠어서 맨날 이런 거나 적어요ㅋㅋ

 

변신한 드레스가 그렇게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허리 뒤에 묶은 왕크왕귀 리본이 맘에 들어서 그걸 열심히 그렸는데 티는 안 날 것입니다ㅋㅋ

저는 막 엠파이어 드레스 이런 것보다 미칠 듯한 뽕이 뙇! 뙇! 들어찬 옛날  옛날 드레스 류를 선호해서 그냥 요런 드레스가 제 취향에 맞지 않을 뿐이지 그래도 샤랑샤랑 나풀나풀한 그 느낌은 좋아합니다.

착즙, 이 정도면 됐을까요?

 

반응형

 

쥬쥬 친구들 찾아보다가 이 엔딩 뮤비 보니까 곡이 자꾸 입에 붙어서 내내 부르고 있습니다ㅋㅋㅋ

중독성 진짜...ㅋㅋㅋㅋ

시크릿씨크릿 쥬쥬~ 치링치링 치리링 쥬!쥬!

고운 목소리로 이 세상을 아름답게 채우는 기분만 내고 그냥 유툽 음악이나 들으며 이만 가볼게요.

다들 안녕~!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secret j1 bbb.png
0.66MB
secret j1 ttt.png
0.67MB

 

#시크릿쥬쥬색칠공부

#시크릿쥬쥬별의여신색칠공부

#제니색칠공부도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