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보다 빨간 맛

코코로 돈까스야끼우동 -춘천맛집.나도단골집있다아아!!

by 불깻잎 2021. 6. 12.
반응형

춘천 퇴계동 CGV맞은편 CU 안쪽 1층에 있는 일본가정식과 덮밥 등을 취급하는

코코로에서 방문포장한 돈까스야끼우동 자랑하러 왔습니다.

코시국 이후로는 거의 배달주문해 먹는데 이번에 배달비가 3천원으로 올랐다는 슬픈 소식을 듣고(아마 거리나 뭐 여러 가지 상황 따라 다르겠지만..) 한 달 전ㅋ.. 퇴근 후 저녁시간을 이용하여 다녀왔습니다. 3천원 소듕..

운영시간은 11시20분~21시00분이라고 네이버 플레이스에 나와있습니더.

키오스크에서 셀프주문하는 방식? 직접 카운터로 가셔서 얘기하셔도 될까 싶은데 저는 항상 그냥 가면 착석하고 동행인이 주문이며 온갖 절차를 진행해주기 때문에 암것도 몰라여.. 그러는데도 리뷰 씁니다.

그러니까 내돈내산은 아닌데 평상시엔 호메돈호메산. 이번 주문은 아빠돈아빠산이었습니다.

 

제 최애메뉴 !!!​이에여. 이번엔 이것만 시켰습니다. 많이 먹고 싶어서...ㅋㅋ

코로나시국 이전에, 그리고 근무시간 조정 이전엔 매주! 한 번씩 호적메이트에게 빌붙어서양심.. 점심을 즐기던 곳인데 평일 근무가 풀로 채워진 이후엔 토요일에 주로 방문하다가 이후엔 배달로만 연명. 나들이하듯이 가서 점심 먹고 돌아오는 산책길이 참 좋았는데.. 코로나 언제 끝나지ㅠ

 

코코로라는 단어에서 바로 떠오르는 게 나츠메 소세키의 동명의 소설이었는데 이젠 거의 이 식당만 생각나구요ㅎㅎ

그 책을 예전에 선물로 받아서 읽었는데(근데 이미 그 이전에 도서관에서 빌려 봤던 거긴 함) 그 책이 어디 갔는지 모르겠다...가 아니라 글 쓰면서 생각남. 읽고 좋아서 내가 동네서점에서 사서 친구에게 선물로 줬었다는 걸!!

책선물만큼 호불호 갈리는 것도 없는데 물론 거의 불호일 듯ㅋㅋㅋ 어렸을 땐 그걸 몰랐고..

내가 읽고 난 후 선물로 줬을 정도면 꽤 마음에 들었다는 뜻이고 이렇게 두루뭉술하게 쓰는 건 지금 그 내용이며 무엇도 기억에 잘 남아있지 않다는 거ㅋㅋ....

 

어쨌든 중요한 건 그게 아니라 제 돈까스 야끼우동이니까 계속 보시죠.

 

저기 같이 오는 김치도 꽤 맛있어요. 아주 작게 잘라져있어서 먹기도 편합니다.

야끼우동 왜 맛있죠? 저는 면 안 좋아한단 말입니다ㅠㅠ 근데 맛있어ㅠㅠ

돈까스도 두께도 제법 있고 항상 잘 튀겨져 있고 학교 다닐 때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고 온갖 잡기에까지 강한 야무진 친구를 보는 그런 느낌? 항상 홈런이에요. 그러니까 제 최애메뉴일 수밖에 없구..

이번엔 돈까스야끼우동만 시켰었는데 이전에 매주 가서 먹을 땐 메뉴 주문 쇄국정책 일삼던 저도 꽤 여러 가지에 도전했었거든요? 그래서 이거 말고도 많이 먹었어요. 아마 사진 찍어놓은 거 더 있을 것이고 언젠가 올릴 수도 있고..그렇습니다.

 

반응형

말 나온 김에 얘기해 보자면

 

규동 맛있어요! 돈까스야끼우동 다음으로 잘 먹는 메뉴!

 

치킨야끼도리동 역시 맛있어요! 맛있어ㅠㅠ 쓰면서 생각나니까 또 먹고 싶고..

 

부타니쿠동도 맛있어요! 제가 여타 한국인처럼 제육덮밥 러버인데 파워맵찔이라서 부타약간 매웠던 것 같아요. 근데 이건 정말 어느 어린이와 대결해도 손색없는 맵찔이라서 그렇지 다른 분들은 맛있게 잘 드실 정도. 그리고 약간 좀 달달한 편이었나?.. 기억 안 나면 안 써야하는데 계속 쓰죠?ㅠㅠ

 

우육탕면도 맛있어요!! 국물 너무 오묘하게 맛있고 건더기도 많음.

면을 안 즐기는데-비록 코코로 최애 메뉴 돈까스야끼우동이지만..- 이 우육탕면은 정말 꽤 신세계의 맛이어서 취향 위에 맛메뉴 있는 거였던. 근데 지금은 아마 안 하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여기가 불확정성의 블로그란 걸 잊으시면 안 됩니다. 가짜뉴스 혐오하는데 유포자 되고 싶지 않아여..

우육탕면 요!! 호메에게 게시물 컨펌 받으면서 오류 바로 잡습니다ㅋㅋ 멀쩡하게 잘 있는 우육탕면을 없는 애 취급하려고 했던 건 아니에요.. 우육탕면 좋아해요ㅠㅠㅠ

물론 재방문의사 100% 있구요. 돈까스에 대한 제 진심 정도가 아니어도 충분히 추천할 맛집입니다.

그리고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아마 사장님?이실 것 같은 분도 친절하셔서 더 기분좋게 다녀올 수 있는 곳이에요. 셀프 코너에 있는 믹스커피도 너무 좋아해요ㅋㅋ

아. 새우튀김​도 맛있어요. 맛표현 어떻게 하는지 몰라요..ㅠ

그리고 찍어먹는 소스까지 맛있음. 맛있탈트ㅠㅠ

중간중간 제 예쁜 돈까스야끼우동 사진 넣어야 하는데 위치선정을 못하겠어서 아래에 마구 올립니다.

 

아마 왼쪽에 보이는 게 우동면 추가한 걸 거예요. 천원만 더 내면 면사리 추가!

 

아까 그 맛있다던 김치!ㅎㅎ랑 소스 등등. 매장 방문시 단무지, 김치를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나름 항공샷?

 

내 예쁜 돈까스와 고운 계란 반숙

 

이리 보아도 예쁘고

 

저리 보아도 예쁨!!!

 

그러니까 계속 이어집니다.. 사실 안 올린 사진은 훨씬 더 많아여..ㅋㅋ

 

맛있는 걸 접사로 찍는 것만큼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요? 있어요? 탕탕! 없죠?

 

우동양념 진짜 맛있어요...

 

같은 사진인 것 같지만 그럴 리가. 연사도 아니고 단정하게 하나하나 열심히 찍었죠, 내 예쁜 돈까스와 우동인데!!

 

수고하셨습니다..

그럼 코코로 방문만 남았습니다. 참 쉽죠?

 

 

+ 내 돈까스야끼우동에 사랑을 담아 그려봤습니다ㅋㅋ

완연한 새우튀김으로 보이지만 보이는 걸 믿지 마세요. 돈까스 맞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