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커피 커피 몰랑이 색칠공부도안

by 불깻잎 2023. 6. 16.
반응형

커피_몰랑이색칠공부도안

안녕하세요.
인형 그려대는 불깻잎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몰랑이 색칠공부도안을 가져왔습니다. 오는 것 자체도 오랜만이기도 하구요ㅎㅎ
하여튼 오늘의 몰랑이는 커피 바리스타 느낌이 나는 몰랑이네요. 아니 그냥 서버? 카페 직원?
몰랑이 창조주와 디자인팀의 은혜로 오늘도 업혀 가면서 도안 올리고 물러나겠습니다!


요새 좀 더워져서 그런지 자꾸 더 놀고 싶어져서 로또라도 맞든지 해야지... 큰일이에요.
아직 여름 시작도 안 한 것 같은데 이렇게 나약하게 굴복하고 있는 거 별로인 기분이지만 언젠가 가을이고 겨울이고 오고 또 저는 보일러 가스비 걱정이니 뭐니 그런 거나 쓰고 있고 그러겠죠.
얼른 그날 왔으면.

 

반응형


예전 같으면 커피의 유래에 대해 이것저것 늘어놓으면서 몰랑이 도안과 멀어지는 여러 발언들을 흩뿌려 놓았을 텐데 오늘의 저는 기운 빠진 어른 그런 거니까 그냥 한 번 넘어가 볼려구요.
이것도 안 쓰는 거였는데 자꾸 막 말하고 싶은 게 생각나서 힘든 투머치토커의 숙명ㅋㅋㅋㅋ

그럼 진짜 안녕!
시원한 밤 보내쎄요!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MOLANG COFFEE B N.png
0.63MB
MOLANG COFFEE B Y.png
0.77MB
MOLANG COFFEE C N.png
0.73MB
MOLANG COFFEE C Y.png
0.84MB

 

 

*이사 간 구글 블로그에 올린 다른 색칠공부도안들 링크입니다*

 

굿나잇 몰랑이 색칠공부도안

굿나잇 몰랑이 색칠공부도안

nahrrrrr.blogspot.com

 

 

 

몰랑이 색칠공부도안-겨울 몰랑이 이글루 색칠공부!!

이글루 앞에서 모닥불 지피고 한가한 세월 보내는 겨울 몰랑이 색칠공부도안인데요

nahrrrrr.blogspot.com

 

 

 

몰랑이 색칠공부도안-새해 몰랑이 도안

새해 몰랑이 색칠공부도안-엽전과 까치 구름과 해 복주머니 동백꽃과 함께하는 몰랑이 색칠공부도안

nahrrrrr.blogspot.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