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형천국 공작지옥 하우스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색칠공부 - 스피카 색칠공부 도안

by 불깻잎 2022. 2. 22.
반응형

시크릿쥬쥬색칠공부도안-스피카색칠공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의 스피카 색칠공부 도안을 가져왔습니다.
도안은 도안인데 쪼꼬미 버전의 스피카 도안이에요ㅎㅎ

지금 올리며 보니 다리 모양이 맘에 들지 않는데 너무 늦었구.. 다음엔 기개 넘치게 서있는 걸로 올려야겠어요.

 

스피카는 평상시에는 뷰티 관련 1인 채널을 운영하며 커리어를 쌓고 있는 별자리가 처녀자리인 여신이라고 하네요. 동물과 자연도 사랑하고, 불의도 못 참고 꿈은 세계적인 뷰티 크리에이터라는 설정이 있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변신하게 되면 온통 빨간색 투성이인 여신으로 바뀌게 되는데 저는 변신 후보다 변신 전의 모습이 더 취향이라서 변신하지 말아줬으면 하는 캐릭터이기도 합니다ㅎㅎ
뷰티 크리에이터라서 역시 평상시에 알아서 스스로 잘 꾸미고 있었던 걸까요.

 

 

반응형


저도 현재는 개점휴업 상태인 귀여운ㅋㅋㅋㅋ 유튜브 채널 하나를 운영하고 있어서 그런가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스피카의 고충이 짐작 가네요. 물론 스피카와 저는 여러 가지로 다른 세상에 살고 있으니까 비교하는 게 미안하지만요ㅋㅋㅋㅋ

 

근데 스피카가 영상 편집도 다 할까? 썸네일 제작은? 그런 건 다 외주를 맡길까? 궁금증이 일긴 합니다.
쓸데없는 생각이 스멀스멀 피어오를 땐 예로부터 저녁 먹는 게 최고의 대응방법이죠.

 

그러니까 오늘은 이만 물러가고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고화질 원본크기의 도안은 아래에 첨부합니다.

R C BACK 2.png
1.03MB
R C BACK.png
1.02MB
R N BACK 2.png
0.55MB
R N BACK.png
0.54MB

 

*여기에 다른 시크릿쥬쥬 색칠공부도안도 쫌 올려놨어서 링크 걸어 봅니다ㅎㅎㅎ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 쥬쥬 색칠공부 도안 평상복 버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크릿쥬쥬 별의 여신의 쥬쥬 색칠공부 도안을 가져왔습니다. 저번엔 변신한 이후의 모습이었는데 이번엔 평상복 버전이에요ㅎ 저는 이 평상복 쪽이 더 좋네요. 쥬쥬나 친

flameofyou.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