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합법적수다라고쓰지만과연-영화

넷플릭스 영화 Knives Out 나이브스 아웃 포스터 캐리커쳐 그림과 후기 사이 어딘가ㅋㅋ

by 불깻잎 2021. 6. 12.
반응형

얼마 전에 나이브스 아웃을 재미있게 봤거든요.

그래서 등장인물들 전부 나온 포스터를 그려 봤습니다. 

한 화면에 사람을 이렇게 많이 그린 건 국민..초등..학교 이후에 거의 처음인 것 같았는데ㅋㅋ 어차피 뭘 닮게 그리는 그런 사람 아니니까 나름 편하게 마음 먹으려고 애쓰면서 열심히 진행했지요.

캐리커쳐라고 쓴 거 양심없지만 키워드를 놓칠 수는 없져ㅋㅋ

추리물은 정말... 기본 눈치도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일단 모두를 용의선상에 두고 의심하면서 보니까 편-안-하더군요. 니네가 속이려고 해봤자 나는 안 속는다! 이런 맘이었는데 다 보고 나니까 제가 졌습니다 졌구요ㅋㅋ

처음부터 다 믿어줄 걸.. 내가 나빴어요.

뭐라도 더 적고 싶은데 내용 누설이 될까 두근두근하니까 이만 하고.

 

 

어쨌든 오랜만에 본 재미있고 따뜻한 영화, 끝이 개운한 영화였습니다. 그래도 아쉬운 건 있지만.. 모두모두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이런 거까진 아니어도 몇 몇은 좀 더 행복했어야 했다고 가상의 이야기에 진심이 되는ㅋㅋㅋ

아! 비쥬얼로는 소설가 할아버님이 최고점 찍으셨어요. 워낙 이런 흰 복슬 수염 할배들의 미모에 정신 못 차리는 편이라ㅋㅋ🎅

정말 쓰고 싶은 게 많은데 쓸 수가 없네.

어쨌든, 안 본 분들 보십쇼.

전 이 소설가 양반의 집 인테리어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시각적 재미까지 충분히 얻었거든요. 미술팀 열일하는 영화는 그 자체로도 훌륭한 거 여러분 다~아시죠?

본 컨텐츠 끝나고 나면 그 때부터 시작이라는 덕후 재질인데 왜 난 게으르나요?ㅠㅠ기력이 없는 건가...

음.. 추리물이라 못 쓴단 이유로 한참 멍멍대다가 끝내는 것도 나쁘진 않군요.

리뷰 후기 이런 거 제대로 쓰는 분들 어떻게 하는 거예요ㅠ 💍

728x90
반응형

댓글